티스토리 뷰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

제주도 가기 전에 체크해야될 것들이 몇 개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 가장 신경쓴 것이 바로 렌트카랍니다~

성수기라서 그런지 가격이 엄청 비싼 것 같아서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찾아 이용했어요ㅎㅎㅎ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알아보기

제주도에 워낙 렌트카 업체가 많아서 그런지

비교해보는 것도 어렵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들 위주로 알아봤는데

성수기임에도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업체가 있어서 예약해놨어요~!

보험료며 이것저것 다 포함했는데도 성수기 치고 굉장히 저렴하더라구요

사이트에서 따로 할인까지 가능하니까

아마 제주도렌트카 저렴한곳 찾는 분들이라면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1차선인 곳도 많고 도로가 좁은편이라 적당한 차량으로 렌트 했는데

워낙 가격이 저렴해서 제주도로 여름 휴가 가는 분들은 꼭 이용해보셨으면 좋겟어요ㅎㅎㅎ

제주도 렌트카저렴한곳 사이트 공유해드릴테니

아래 링크 참고해서 가격 꼼꼼하게 비교해보시고 이용해보세요~!

< 제주도렌트카저렴한곳 추천 사이트 >

from http://sugarhoneyicetea.tistory.com/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