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은 어디일까? 비용은 얼마?
렌트카를 빌릴때 꼭 알아두어야 할 주의사항
1. 믿을만한 렌트카 업체를 고른다.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저렴한 곳을 찾으시기보다는 믿을만한 업체에서 렌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문제 생길 일도 없고, 서비스도 확실하기 때문이죠.
2. 보험은 완전면책, 완전자차로
렌트카를 빌리실때 비용을 절약하겠다고 보험을 저렴한 것으로 고르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데요. 제주도에는 초보 운전자들이 상당히 많기때문에 방어운전을 한다하더라도 사고날 위험이 꽤나 높은 편입니다.
따라서 렌터카 보험을 무조건 완전면책+완전자차로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자신이 무사고경력을 가지고 있다하시더라도 꼭 드시기 바랍니다. ( 이렇게 보험을 추가한다 하더라도 가격은 크게 차이가 안납니다. )
3. 빌리기전 스크래치 확인
렌터카를 타기전에 업체 직원과 함께 동영상으로 눈에 보이는 스크래치, 차체, 휠, 타이어, 하부 등을 촬영해두시기 바랍니다. 번거롭기는 하지만 나중에 차를 반납할때 문제의 소지가 있기때문에 꼭 동영상 촬영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렌트카를 빌리시기 전에 이 3가지만 기억해두시면 큰 문제는 없으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믿을만한곳 추천
1. 제주 스타 렌터카
- 제주공항 앞 250m 대형 셔틀로 3분거리 - 초과 연료비 100% 환불제도 - 꼼꼼한 세차 청결하고 쾌적한 차량 - 자체 정비업소 운영으로 안전한 차량관리 - 완전면책(300만원)까지 제도 운영중
저희 가족이 작년에 제주도 여행을 갔을때 사용했던 업체입니다. 일단 홈페이지가 깔끔해서 예약하기가 편한데다가 차종도 많은 편입니다.
공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공항에서 바로 탈 수 있는 렌트카는 현재 사라졌기때문에 무조건 셔틀버스를 타고 업체에 가셔야만 합니다.
완전면책(300만원) 보험제도를 운영중입니다. 면책보험을 이용하시면 오히려 렌트하는 비용이 더 저렴해지더군요....
아반떼AD 2018을 72시간 동안 대여한다고 가정했을때의 금액입니다. 보시면 완전면책제도를 선택하시면 대여요금이 35,700원인데 비하여... 면책제도에 가입을 안하시면 대여요금이 172,100원입니다. 즉, 가격면으로 보나 안전(?)면으로 보나 완전면책제도에 꼭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72시간(3일) 빌리는데 35,700원이면 저렴한곳이라 말해도 충분하다고 생각되네요. 믿을만한 렌터카 업체이며, 제가 작년에 실제 사용해본 결과 만족스러웠습니다.
2. AJ 렌터카
작년에 제주도 여행을 갈때 제주 스타 렌터카와 함께 고민했던 업체입니다. 후기를 찾아보면 만족스러웠고, 믿을만하다는 평이 많은 업체입니다. 일단 워낙 유명한 렌트카 업체인데다가 제주도 이외에 전국에서 운영중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슈퍼자차'를 추가하시면 금액에 관계없이 완전면책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AJ 렌터카의 모든 차량은 자동차종합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다고 하니 안심이 되는군요.
모든차가 금연차량으로 내부상태가 매우 깨끗한 것도 눈여겨 볼 만합니다.
두가지 업체 중에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주도에 위치한 렌트카 업체가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가급적이면 이름있고 유명한 곳에서 빌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from http://banlieue13.tistory.com/16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