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원 전역 조교 차기작 보아

배우 주원이 전역일이 만기 되어 제대했습니다.

1년 9개월간의 국방의 의무를 다햇는데요

주원은 5일 오전 강원도 철원군 백골신병교육대에서 전역식을 갖고 만기 제대했습니다.

당초 전역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뤘고 설 당일임에도 불구하고 찾아준 팬들과 취재진에게 잠깐 인사를 나눴습니다.

그는 좋은 드라마를 하고 싶다고 말하며, 기다려주신 만큼 연기로 보답할 것이라는 포부를 말하기도 했네요

주원은 군 생활에 힘이 된 걸그룹에 대해서 언급했는데 "블랙핑크"라고 말하며 다른 걸그룹이 힘이 되지 않았다는 것은 아니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2017년 5월 강원도 철원 3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주원은 기초 군사훈련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신병교육대 1위로 수료했는데요

이후 백골부대로 자대배치를 받아 조교 복무했으며, 예정대로라면 전역은 오는 15일이었지만 군복무 기간 단축 시행으로 열흘 앞당겨 전역했다고 하네요

주원은 지난 200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로 데뷔한 뒤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각시탈’ ‘굿 닥터’, 영화 ‘패션왕’ ‘그놈이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예능 1박2일에 고정출연했었으며, 보아와 공개열애를 했었습니다.

이외에 2019년 지창욱, 임시완, 강하늘 등이 제대할 것으로 알려졌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98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