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계절 봄의 도시 베트남 팔레스CC&호텔 달랏골프투어 해외여행 추천
황제를 위한 달랏 팔레스골프클럽
DALAR PALACE GOLF CLUB
2017년 12월 28일 부터 2018년 2월 2일까지 비엣젯 10항차 전세기가 운항 되었다. 10항차 모두가 조기에 마감되어, 2018년 겨울 비엣젯 항공 달랏골프투어 전세기 여행 상품도 조기에 마감될 확률이 높다. 피톤치드가 가득한 영원한 봄의 도시 달랏은 2016년 KLPGA 투어 개최지로 유명하다. 달랏시티는 팔레스GC, 사콤GC, 더 달랏 1200CC 등 3개의 골프장을 보유한 도시이다. 오늘은 이 중에서도 달랏시티 내에 있는 팔레스GC에 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달랏 팔레스 골프장은 베트남 고원의 "영원한 봄의 도시"의 달랏 시티 중심부에 자리한 프라이빗 골프클럽이다.
달랏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정도 이동하면 달랏시티 중앙에 위치한 달랏 팔레스GC 클럽하우스에 도착한다. 클럽하우스 이동 중에 하늘을 바라보면 낮고 파란 하늘의 풍경을 잠시나만 감상할 수 있다. 팔레스 컨트리클럽은 베트남 최조의 골프장이고, 최근까지도 베트남 골프장 중에서 최고의 명문 골프코스로 인정 받고 있다. 베트남 마지막 황제 '바오다이'에 의해 여름궁전이 탄생 했고, 황제를 위해 지은 골프장이 달랏 팔레스 골프클럽이다. 베트남의 마지막 황제 '바오다이'는 카이딘의 아들이다. 베트남이 프랑스 식민지 시절 프랑스에서 유학하는도중 부왕이 사망하자 1022년 13살 어린 나이에 재위했다. 1945년 호치민이 베트남 민주공화국의 독립을 선언하자, 퇴위한 마지막 왕조인 응우옌의 비운의 마지막 황제가 된 인물이다.
모어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1922년 베트남 마지막 황제 '바오다이'의 명에 의해 6홀이 먼저 조성 되었고, 이후 1977년 미국의 IMG사가 운영을 하면서, 지금의 정규 18홀로 증축 조성하여 100년의 역사를 유지하고 있는 베트남 최초의 골프클럽이 탄생했다. 황제를 위해 지었고, 황제가 즐기던 곳이라 화려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 골프장에서 플레이를 해보면 클럽하우스 처럼 동화에 나오는 작고 아담한 곳에서 편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2011 베트남 골프매거진 '베트남 골프장 중에서 최고의 골프클럽' 선정, 2010 아시아 골프 월간잡지 '베트남 최고의 골프코스' 선정, 2008 아시아 골프 월간잡지 '베트남 최고의 골프코스' 선정, 2007 아시아 골프 월간매거진 '가장 아름다운 골프코스' 선정, 2006 아시아 골프 월간잡지 '아시아 TOP 10 골프코스' 선정 등 많은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달랏 팰리스GC는 18홀(파72 / 전장 7,009야드) 규모의 정규 골프장이다. 달랏시티 중심부에 자리잡은 '쑤언흐엉' 호수 주변으로 팔레스 골프클럽이 조성되었다. 풍경이 아름다운 달랏시티 도심 속 골프장에서 즐거운 사계절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팔레스 골프장의 가장 큰 장점은 라운딩 중에도 달랏시티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봄의 향기"라는 뜻의 쑤언흐엉 인공호수, 달랏의 대명사 달랏 야시장, 호수변에 많은 놀이기구를 비롯해 다양한 플라워 공원도 감상하면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 중남부의 해발 1,500m 고산지대에 위치한 달랏 팔레스GC는 습도가 없고, 연평균 20℃의 봄의 날씨를 자랑하는 1년 내내 쾌적한 환경속에서 플레이가 가능해, 많은 해외 골퍼들에게 인기 만점인 골프장이다. 영원한 봄의 도시에서 사계절 내내 골프 플레이하기에 좋은 날씨를 가지고 있어, 전세계적으로 골퍼들이 선호하는 해외골프 목적지이다. 특히, 가족단위, 친구, 골프 동호회 등에서 선망하는 해외골프 관광지이다.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 1922년에 조성된 달랏 팔레스 골프클럽은 미국의 권위있는 골프 전문잡지 '골프 다이제스트'에서 아시아 TOP 10 골프코스로 선정했다. 흠 잡을 때 없는 골프코스 관리와 수려한 주변 환경으로 동화 속에 아름다운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PGA 국제대회 처럼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가 좋아 편안하게 샷을 날리고, 정확한 퍼팅으로 홀 컵을 공략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는 동화에 나오는 집처럼 작고 아담하고, 그늘집 역시 꽃밭 가운데서 서로 동화속 이야기를 들려 주는 듯한 작고 아담한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팔레스 골프클럽은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둘러 싸인 피톤치드가 가득한 친환경 골프장이다. 또한, 약 6km의 쑤언흐엉 호수를 끼고 있어 코스 주변 풍경이 더욱 아름답다. 처음 6홀 설계부터 자연 지형물을 최대한 살려 구릉지 언덕 위에 부드럽게 골프코스를 설계하고, 웅장한 인공호수를 내려보며 라운드를 즐길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아름다운 호수의 배경으로 베트남의 유일한 동화 속 챔피언쉽 골프코스이다. 또한, 달랏시티의 평화로운 타임에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는 여유가 있는 골프클럽이다. 골프장 중앙에 위치한 드라이빙 레인지는 300야드의 거리를 가지고 있으며, 천연잔디, 퍼팅 그린연습장, 편의시설 등 프라이빗 시설을 갖추고 있다. 늘 맑은 하늘 아래에서 상쾌한 마음으로 티박스에서 호쾌한 드라이버 샷을 날리고, 편안하게 그린에서 퍼팅할 수 있는 달랏골프여행을 추천한다. 클럽하우스와 붙어 있는 야외 레스토랑은 18번홀 코스 전경을 보면서 한국 음식 및 다양한 현지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프로샵, 야외 테라스 등도 갖추고 있다.
이번 베트남 달랏골프여행 '팔레스GC' 편에 이어 다음 포스팅에는 스위스벨 호텔 및 골프텔을 갖추고 있는 달랏 사콤(샤콤)GC에 대해 자세히 글을 쓸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달랏골프여행 특가 패키지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베트남 골프 전문여행사 "모어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
from http://healing-tour.tistory.com/34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