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 날씨예보 설연휴 2019 서울 부산

이제 곧 2019 설연휴가 다가 옵니다. 연차까지 잘만 쓰면 올해의 황금 연휴기간이 될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많은 분들은 설 당일에도 일을 합니다. 모두들 파이팅 하시고, 설연휴 날씨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서울 입니다. 설연휴는 2월 2일 토요일부터 시작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토요일은 약간 흐리지만 2월 3일부터, 2월 5일까지는 화창합니다.

기온은 당연히 영하대로 춥습니다. 서울에서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 따뜻하게 입고 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연휴기간 아이들이 많이 아프곤 하는데, 비상약도 챙겨두시길 바랍니다.

<서울>

<부산>

다음은 부산 입니다. 부산으로 명절 세러 내려가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부산은 그래도 낮 기온은 높습니다. 춥긴 하지만, 그래도 서울보다는 따뜻하죠.

인천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과 기온은 비슷합니다. 그리고 설 연휴동안 전국의 날씨는 맑을 것으로 예상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온은 춥기 때문에 옷 두둑히 챙겨 입으시고요.

<인천>

<대전>

다음은 대전입니다. 대전의 낮기온도 다른 수도권 지역과 비슷합니다. 밤 기온은 영하 10도까지 떨어지지만, 그래도 화창한 날이 이어집니다.

제주도로 가족여행, 친구들과 여행 떠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건데요. 제주도도 날씨는 좋습니다. 보통 낮기온은 10도가 넘는데 연휴 때는 쌀쌀할 것 같네요. 2월2일에는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제주도>

<전주>

전라도 지역도 보죠. 전주도 부산과 같은 경상 남부 지역과 비슷합니다. 오후에는 영하대로, 낮 시간대에는 상온을 조금 넘습니다.

<원주>

강원도 원주 날씨를 보겠습니다. 연휴기간 동안 화창은 하나, 그래도 저녁에는 전국에서 가장 낮은 기온을 기록하겠습니다.

설 연휴 때에는 아무래도 이동도 많이 하고, 음식도 밖에 보관된 걸 많이 먹는데요. 노로바이러스를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가족과 풍성한 설 보내시길 바랍니다.

from http://pitch-dark.tistory.com/2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