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보성 격파 노하우

토픽셀프 2019. 2. 4. 16:55

김보성 격파 노하우

김보성 격파 노하우

배우 김보성씨가 격파 깨기 기록에 자부심을 드러냈는데요. 어제 오후 방송되었던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시와 김보성씨가 체육관에 가서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김보성씨는 이날 방송분에서 이상민씨의 일일 코치를 하겠다고 나섰지만, 허당끼 가득한 반전 매력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명예회복에 나선 김보성씨는 송판 깨기를 할 것을 이상민씨에게 제안했는데요. 이상민씨는 송판을 깨는 거냐고 당황했는데요. 김보성씨는 인터넷에 김보성 격파를 검색하면 내가 기왓장 18개를 깬 게 나온다며 격파부심을 드러냈습니다.

김보성씨는 격파 노하우도 전수했는데요. 송판을 깰 때는 주먹 끝에 힘을 줘야 한다면서 단숨에 송판을 격파했습니다. 둘은 송판 일곱 개 깨기에 도전했는데요. 이상민씨는 제 손에 굳은 살이 보이냐며 허세를 부리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이 전파를 타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김사랑씨가 유일하게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는 김보성과의 관계도 회자되고 있는데요. 김사랑씨는 지난 2016년 3월 31일에 게시한 김보성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김사랑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유일한 연예인 사진이었는데요. 그 당시 김사랑씨는 김보성씨의 소아암 환자돕기 활동을 홍보했습니다.

김보성씨와 김사랑씨는 종교적인 유대관계를 맺어오며 친분을 유지해 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보성씨가 불교에서 개신교로 개종을 하는 과정서 독실한 개신교 신자였던 김사랑씨의 조언이 아주 큰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김사랑씨는 김보성씨가 꾸준히 진행하오던 소아암 환자돕기 활동을 본인의 인스타 계정에 홍보해주는 것과 같은 종교와 봉사라는 연걸점을 통해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참 좋은 관계네요!

김보성씨는 배우와 함께 격투기 선수로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이 또한 소아암 환자를 돕는 것의 일환이라고 합니다.

from http://mustinfo.tistory.com/30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