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의 휴양지 "2박 3일 후쿠오카 여행" (텐만구, 벳부, 지옥온천, 모래...

■ 방문장소 ■

-. 다자이후 텐만구

-. 휴우인 료칸

-. 벳부 지옥온천

-. 벳부 모래찜질

■ 후쿠오카는 어디에 있는가? ■

-. 후쿠오카는 일본에서 그나마 인구가 많은 장소이다.

항구가 잘 구축되어있고 아시아로 수출/수입하기 좋은 위치에 있어

아시아를 향항 국제 도시라고도 불린다.

근처로 여행다니기에 교통도 잘되어있는 편이다.

참고로, 저는 2박3일동안 후쿠오카에만 있지 않고

온천의 도시 유후인, 벳부를 방문했다.

■ 여행 출발 ■

후쿠오카는 다른 지역으로 놀러가기 좋은 장소입니다.

방문하기 전에, 후쿠오카에서만 여행을할지,

또는 다른지역 ( 유후인, 벳부)를 방문할지, 정하시고 오시는걸 추천합니다.

또한, 일인권 당일권 등 다양한 교통이용권을 팔기때문에

참고하셔서, 미리 구입하시면 비용도 절감되실거에요.

■ 다자이후 텐만구 ■

-. 제일 처음으로 방문한 관광지 입니다.

다자이후 텐만구는 일명 공부의 신?을 모시는 장소입니다.

근처에 소동상이 있는데 그 동상을 손으로 만지고 소원을 빌면

공부를 잘한다는 말이있네요?

신사 안에 한해의 운을 측정하는 운세뽑기도 한번해보시면 좋습니다.

■ 다자이후 텐만구 길거리 음식 ■

-. 텐만구 입구에 바로 보이는 꼬치집이있습니다.

2가지 종류를 먹어봤는데, 오징어 꼬치가 가장 맛있습니다.

다른건 약간 비린내가 나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일본 어디든 다 맛있는것 같습니다.

-. 일명 떡꼬치?? 그냥 얼핏보기는 맛이없어보이나

생각보다 엄청 맛있엇습니다. 간도 딱 맞고

그냥 떡을 구워서 간장??소스를 발라서 먹는데.

생각보다 쫀득하고 맛도 있엇습니다,

후쿠오카 텐만구 한번 방문하게 되시면 꼭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 일명 쌀과자? 라고 하던데요.

2가지 정도 정류를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쏘쏘했습니다.

가격은 보통 7~8천원 정도 하는데요..

저는 7가지 매운맛인가? 그걸 사먹엇는데..

라면스프맛이 났네요..ㅎㅎ

-.장어 덮밥입니다.

한국과 다르게 맛이 짭쪼롬 하면서 맛있엇습니다.

특히, 일본 된장국? 이랄까 함께 비벼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 유후인, 벳부 출발 ■

-. 유후인 료칸 방문은 따로 글 쓰겠습니다.

■ 벳부 지옥 온천 ■

-. 지옥 코스별로 나와있는 현황판이다.

대부분 가장 먼저 우미지옥을 방문한다.

저 또한 우미지옥 강추!

- 우미지옥

우미지옥은 애매랄드 색갈로

정말로 이쁘다, 증기만 안나온다면 들어가서

수영하고 싶지만.. 200도가 넘는 온도라고 한다..

옆쪽으로 가면 우미지옥에서 계란을 삶고 있는 모습도 볼수있다.

-. 오니이시보즈 지옥

꼭 스님머리를 닮았다고 해서

오니이시보즈 지옥이다.

하지만, 스님지옥보다는 그냥.. 멀랄까.

용암의 재?로 만들어진 탕 같은 느낌이 들었다.

처음보는 모습이라서 신기지만.. 입장료가 너무비싸네요 ㅠ.

-. 가마도 지옥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장소입니다.

족욕도 할수 있고, 다양한 음식도 먹을수 있는 장소입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요.

그리고, 여기에서 안내원이 담배쇼를 보여주는데 정말로 재미있습니다.

꼭 보시기 바랍니다.! ^^

-. 우미지옥? 의 축소판으로 알고있다.

참고로 가마도 지옥은 벳부온천의 대부분의 온천을 한번에

관람할수 있는곳이기도 하다.

각각의 특징이 있지만, 비용 및 시간이 촉박하다면

가마도 지옥만 방문하시기를 추천한다.

-. 벳부는 온천마을이라 검은모래 찜질을 할수 있다.!

특히, 제가 방문한 곳은 바다를 보면서 할수있고 가격도 저렴해

벳부를 방문하면 꼭 한번쯤 이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가격도 한국돈 마원정도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from http://sssboy.tistory.com/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