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자 매니저 교체이유 바뀌는이유는?

이영자 매니저 교체이유 바뀌는이유는?

이영자와 전참시에서 함께한 송성호 팀장(매니저)의 교체이유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영자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때 한 수상소감을 먼저 보겠습니다.

송성호 팀장님의 나의 최고의 매니저이다. 정말 너무 귀하고 고마워서 송성호 팀장님 감사인사를 맨 뒤로 돌렸다. 팀장님께 매니저의 목표가 뭐냐고 물었었다. 팀장님이 자기가 케어하는 연기자가 상을 탈 때 보람을 느낀다고 하더라. 오늘 그 목표가 이루어진 것 같다. 송성호 팀장님의 나의 최고의 매니저다.

이영자가 최고의 매니저라고 일컬은 송성호 매니저가 바뀌는 이유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영자 매니저 교체이유는 송성호 팀장이 진급을 하게 되면서 교체가 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전참시에서는 여전히 이영자는 새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송성호 팀장이 새 매니저에게 인수인계를 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시청자들에게는 더이상 송성호 팀장의 모습이 안보여서 아쉽겠지만 송성호팀장의 진급은 축하해줄 일이죠.

송성호 팀장이 이영자 매니저로 일한지 3개월도 안되서 후배 매니저로 교체가 되었고 인수인계를 하는 모습에서 송팀장은 이영자 선배님을 잘 부탁한다며 이영자 케어 노하우를 전수했습니다.

이영자와 송성호 팀장 그리고 후배매니저의 첫 만남을 그린 방송은 2월 2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방영되었습니다. 2019년에도 새로 교체된 새 매니저와의 케미도 기대를 해봅니다.

from http://vvip1526.tistory.com/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