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영자 매니저 변경??

토픽셀프 2019. 2. 3. 05:13

이영자 매니저 변경??

이영자 매니저 변경??

오늘 방송될 전참시 39회에서는 3개월차 후배 매니저를 맞이하게 되는 이영자씨와 송 팀장님이 담길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영자씨와 송팀장님은 얼마전 연말에 대상과 상을 받은 적이 있을 정도로 대단한 방송 콤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송팀장님도 나름 예능감이 있으시죠. 영자씬 말할 것도 없죠? ^^; 그런데 매니저가 바뀐다니 시청자 입장에선 무슨 일 있는 거 아닌가?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요.

아마 오늘 방송분에서 왜 바뀌게 되었는지 그 이유가 방송될 것 같은데요. 워낙 별 다른 말이 없다보니 인터넷 관련검색어에는 송팀장님 결혼같은 검색어가 오르면서.. 혹시 송팀장님 결혼하셔서 그만두시는 건 아닌지? 하는 의문이 드는 것 같아요.

송팀장님은 영자씨 앞에서는 완벽한 매니저지만 일한지 3개월된 후배 앞에서는 여유있는 포스를 풍겼다고 합니다. 특히 송팀장님은 이영자씨를 맡게 된 후배 매니저에게 잘 부탁한다! 라면서 여러가지 이영자 케어 노하우를 엄청 풀었다고 하니 정말 후배 입장에선 인수인계 제대로 받은 셈이겠네요!!

이 뿐 아니라 송 팀장님은 오늘 방송분에서 후배 매니저의 역량을 키우기 위해서 여러가지 미션을 제안할 예정에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되네요 ㅋㅋ 송팀장님이 제안할 미션은 무엇일지? 그게 정말 궁금하네요. 그리고 후배 매니저님이 제대로 그 미션을 수행할 수 있을지! ㅎㅎ 왠지 어떤 미션일지 예상은 가네요 ㅋㅋ 위가 튼튼하셔야 할텐데요 ㅋ..

from http://mustinfo.tistory.com/29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