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이셸 떠나자!! CJ one, 월디스 투어 이벤트

에티하드 왕복항공권(동반 1인) 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세이셸 최고급 콘스탄스 르무리아 리조트(4박) 숙박권과

CJ ONE VIP 이상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이벤트

(저 정말 세이셸 또 가고 싶거든요ㅋㅋ)

블로그에 이벤트를 공유해봅니다.

난 생 처 음 으 로

SNS 블로그 공유가 있어서

CJ ONE VIP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하는데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천국!!

Seychelles

세이셸로 떠나자!!

Kidir!!

신혼여행으로 2년 전에 다녀온 세이셸!

당시

대한항공 -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 - 대한항공

항공

래플스 프랄린(3박) - 마헤 캠핀스키(3박)

- 두바이 팜 주메이라 아난타라(2박)

호텔

을 이용했던터라

이번에 다시 가게 된다면,

다시 만나는 세이셸에서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당

그렇게 좋다는 에티하드 항공 과

새롭게 리모델링한

콘스탄스 르무리아 호텔 을

이용할 수 있다닛!!

르무리아 리조트는

2016년 당시 리노베이션 중이라서

선택지에서 제외했었는데

이제 끝났나봐요!

끄앙~ 다시 가고싶당!!

이 평화로운 것 좀 보소~

세이셸은 지구가 아니에요 ㅠㅠㅠ

볼 것도 많은 세이셸

할 것도 많은 세이셸

2년 전에 세이셸에서

6박을 하면서도

못 해 본 게 너무 많습니다 ㅠ

당시에는 세이셸이 많이 알려지지도 않아서

투어 패키지도 별로 없었고,

자유여행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저희가 다 짰어요.

급하게 준비하다보니

세이셸을 잘 모르고 다녀온 것 같아요.

거북이들 섬도 못 가보고,

희귀종 새들이 많은 섬도 못 가보고,

바다에서 카약도 못 타봤네요.

크레올 푸드도 많이 먹지도 못했는뎀

ㅠ_ㅠ

당시엔

기동력을 높이려고

좋은 카메라도 무겁다고 다 놓고가서

전부 폰카 사진뿐...ㅠㅠ

이번엔

사진도 잘 찍을 수 있어욧!!

(+_+)

네네

다 귀속하세욤

블로그에도 다 올릴게요.

ㅎㅎㅎ

이번엔 마음 편히

사진 빵빵 찍고!!!

세이셸을 즐기고 오고 싶습니다.

~(= ㅂ =)~

2년 전 즈음에...

저희 결혼식 끝나고 세이셸에 들어가자마자

나르샤가 세이셸로 와서

신혼여행+결혼을 하는 바람에

세이셸이 훅 떠버렸죠 ㅎㅎ

(세이셸에서 나르샤 한 번 못 봤지만ㅋ)

저희 신행 다녀오고

지인들 중

세이셸로 신행 간다는 사람

두명 정도 봤습니다만,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고 있는 것 같아요.

이제

제가 잘 알려주고 싶습니다요!!

(+_+)

저기 외국인 커플도

셀프 웨딩사진 찍고 있네용

깜찍하게 브이를 날려줬군요 ㅎㅎ

세이셸 짱이에요!!

허니문으로 강추!!!

마지막 어필 시간

저 몇 년 연속

CJ VIP입니다.

CJ 애용하고 있구요~

세이셸 완전 사랑해요.

월디스 투어도 이제

미션투어하면서 사랑할게요!

ㅎㅎㅎㅎ

from http://berryhappy.tistory.com/2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