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강창민 집 시우민 나이차이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에서 최강창민 시우민이 제주도 여행기가 그려졌습니다.

최강창민 프로필

나이 88년생 올해 30세

키 185cm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제주도 전통시장에서 전복, 오메기떡, 천혜향 등 다양한 먹방을 선보였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먹는 양이 예전보다 줄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하루에 여덟끼를 먹었다고 하는데요. 보통 갈빗살을 8인분이나 먹고 공기밥을 3개 먹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운동을 열심히해서 근육질 몸매를 만들었더라고요.

엑소 시우민은 학창시절부터 최강창민의 팬이었다고 합니다. 가수가 된 이유도 동방신기 때문이었다고 하는데 실물은 더 잘생겼다고 찬양을 하는 모습을 볼수있었죠.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2살 입니다.

최강창민 집 위치는 건대에 있는 더샵스타시티라고 하는데요. 나혼자산다에서 최초로 공개가 됐는데, 그 동네에 연예인들이 많이 산다고 하네요.

from http://bangdor.tistory.com/8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