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엽 공현주 결별 결혼인줄

이상엽 공현주 결별 결혼인줄

솔직히 공현주 이상엽 커플 결별은 의외네요.그렇게 정글의 법칙에서 달달케미를 보여주더니 느닷없는 결별이라니요.23일 방송관계자가 전하기를 이상엽과 공현주가 자연스럽게 결별의 수순을 밟았다고 하네요.연예계 대표적인 잉꼬 커플로 결혼이 당연시 됐는데 보는 사람이 더 안타깝네요.처음 결별기사 제목을 결혼으로 봤을 정도로 두 사람의 결혼을 너무나 자연스러운 수순으로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정글의 법칙에서도 그런 느낌을 많이 받았었는데요.이 프로에서 김병만이 난 상엽이랑 현주랑 같았으면 좋겠다고 말했을때 이상엽이 나도 그랬으면 좋겠다고 답했고,공현주도 저도 같다는 말로 결혼을 암시하는 듯한 말을 한 적이 있어요.이런 장면은 두 사람이 실제 연인이라 더욱 리얼하게 다가왔어요.

다른 남녀였다면 그저 그런 예능프로의 한 장면으로 스쳐지나갔을지도 모를 일이었거든요.앞서 이상엽과 공현주는 2013년 8월 공개적으로 연인임을 인정했어요.그때 이상엽 공현주 모두 조용하고 성격도 잘 맞는다구 응원해 줬는데 이렇게 3년만에 이별소식을 들고 나왔네요.

지금 인터넷 검색해도 인스타그램이나 함께 했던 예쁜 사진들이 수두룩한데 완전 예상 밖이라는 말만 하게 되네요.진짜 사나이와 정글의 법칙에서의 모습이 너무 강하게 남아있어서 그런 듯 하네요.무엇보다 이 커플은 실제 연인사이였기에 예능프로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줬던 것 같아요.

물론 가상의 공간이긴 했지만,실제 연인이라는 아우라가 보는 이들에게 달콤함을 불러일으켰던 같아요.짜여진 대본을 넘어서는 실제의 힘이라고 할까요.연승생때부터 공현주의 열렬한 팬이었다고 스스럼 없이 말했던 이상엽의 순수함이 아직도 기억나네요.그러고 보면 남녀 사이의 일은 결혼식장에 들어서기 전까지는 아무도 모른다는 말이 맞는 것 같아요.

보고 있어도 보고 싶다는 말이 어울리는 연인들도 어느샌가 다른 사랑을 찾아 가는 경우가 있잖아요.정말 이 커플은 결혼할 것이 확실하다고 생각했는데,다음에 만나면 홀로 남겨진 경우도 흔하구요.정말 사랑이라는 건 알다가도 모를 복잡미묘한 감정 같아요.암튼 정글의 법칙에서 꿀 떨어지는 달달함으로 시청자에게 대리만족을 시켜줬던 이상엽 공현주 커플의 모습을 이젠 볼 수 없게 됐네요.

3년 동안의 만남에서 느꼈던 익숙함은 이제 허전함이라는 빈자리가 대체하게 됐네요.정말 한치 앞도 내다볼수 없는 게 연애다라는 말이 와닿는 순간이네요.헤어진 이유야 두 사람만 아는 것이고,이별의 힘든 시간도 그들만의 몫이기에 서로 시간을 갖고 슬기롭게 이겨내시길 빌게요.

from http://odoriaa.tistory.com/12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