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홍민 이혼 나이 근황

가수 홍민 이혼 나이 근황

가수 홍민이 이혼을 선택해야 했던 이유에 대해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서 밝혔다.

31일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가수 홍민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홍민은 혼자 살고 있는 이유를 묻자 "이혼"이라며 "이혼을 오래전부터 생각헀고, '때가 됐다','더는 의미가 없다''이건 끝내야한다'고 생각해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남녀간에 처음에 만나서 돌발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면 거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한다며 "결혼생활을 첫 아이 때문에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혼하는 경우가 아는 바로는 어느 한쪽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법적으로 유책사유가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 그런데 저는 아무것도 없이 살았다.

가정이라는 틀안에서 지킬건 다지키고 살았다. 상대방도 마찬가지다. 다만생각과 가치관이 다르고, 한 사람이 일방적으로 매몰되어 산다는 건 굉장히 불행한 거 아닌가"라고 털어놨다.

제가 따로 제 경제생활을 할 수 없었다. 개인 카드도 없고 오로지 제가 필요한 돈은 타서 써야하니까 내 의지로 할수 있는게 없었다 며 부인에게 주민등록증과 인감도장까지 내어줬다고.

나중에 포기할게 없더라 그렇게 되니까 내 힘으로는 세상을 살아갈 힘조차 없어졌다는 생각이 들었다. 경제도 한창 인기가 올라갔을 때 돈을 벌어야하는데, 매니저 같이 옆에 붙어다녔다고 말했다.

가수홍민은 1947년생으로 올해 73세이다.

from http://iknowpower.tistory.com/4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