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이장회의` 김학래 100억 매출 재산 공개 "부인 임미숙 아들 중국집...

`전국이장회의` 김학래 100억 매출 재산 공개 "부인 임미숙 아들 중국집 차이나 린찐 성추행 바람" 가족사

김학래 100억 매출

`전국이장회의` 김학래 재산 언급 100억 매출? 맞지만 아내 명의

개그맨 김학래가 재산을 언급했습니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1 예능프로그램 '비상소집-전국이장회의'에서는 제 2의 핑크빛 인생 '황혼 재혼'부터 '명절 스트레스'까지 다양한 주제로 뜨거운 논쟁을 펼쳤습니다.

이날 김학래는 '황혼 재혼'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100억 매출 신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학래는 "100억 매출을 달성한 것은 맞으나, 재산의 모든 명의는 아내의 것이라며 현재는 빈털터리 신세"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개그맨 김학래, 임미숙 부부는 현재 서울 강동구 올림픽공원 인근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중국집을 운영하고 있다. 김학래 부부는 주요 메뉴를 홈쇼핑에 판매하면서 현재는 100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비상소집-전국이장회의'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40분 KBS1에서 방송 됩니다.

1980~90년대 큰 인기를 얻었던 코미디언 부부 김학래-임미숙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은 외식업을 비롯한 각종 사업을 하며 실패와 좌절을 맛봤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학래는 “사람들은 ‘성공한 사람, 성공한 CEO’라고 별의별 이야기를 다 한다”며 “근데 그렇게 되기까지는 큰 대가를 많이 치렀다”고 어려웠던 때 이야기를 털어놨습니다.

그는 “내가 돈을 많이 없앴다”면서 “어떻게 그 큰돈을 없애면서 그랬는지 모르겠다. 근데 웃기는 건 나는 돈을 어디 가서 1원도 못 빌린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아내 임미숙이 급히 막아야 할 돈이 있으면 융통까지 다 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아내 임미숙도 당시를 회상하며 “파산 위기였고 어떻게 갚을 생각은 하지도 못했다. 금액이 워낙 크니까 ‘오늘 얼마를 벌어 얼마를 갚아야지’ 하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다”고 설명했다.임미숙은 “하루하루 열심히 성실히 살았더니 갚아졌다”며 “사람들이 ‘어떻게 다 갚았냐’고 물어보는데 나도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빚의 규모를 묻자 임미숙은 “하도 많아서”라며 머뭇거리다 “60~100억 될 것 같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한편 김학래는 이날 충북 보은의 한 행사장에서 아내 임미숙을 언급, “지금 이 나이까지 크게 쉬거나 놀거나 막막한 게 없었다”면서 “임미숙 덕”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느덧 결혼 28년 차 부부인 두 사람은 1990년대 부부 코미디언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외식업 등을 비롯한 각종 사업을 벌이며 성공과 실패를 거듭했습니다.

김학래 성추행 논란 발언

김학래 미투운동 "온라인 이야기 거슬려 그만좀" 논란..성추행이라도?

코미디언 김학래 프로필

대한민국의 희극인이자 전직 교수이다. 1977년에 홍익대학교 정밀기계공학과를 졸업하였으며, 1979년에 홍익대학교 대학원 정밀기계공학과를 졸업하였고 그 후 건국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업하였다. 1977년에 한국방송공사 라디오 특채로 데뷔하였으며, 다수의 코미디 프로 및 아동 영화에 출연하였다. 배우자는 역시 코미디언인 임미숙이다. 종교는 개신교이다. 현재는 아내와 함께 중식당인 코미디언 김학래 가게 차이나 린찐을 운영하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54년 8월 25일 (코미디언 김학래 나이 63세), 코미디언 김학래 고향 천안시

배우자: 코미디언 김학래 아내 임미숙 (코미디언 김학래 결혼 1990년–)

종교 개신교(장로회)[1]

김학래 아들 사진

코미디언 김학래 학력[편집]

대신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정밀기계공학과 학사

홍익대학교 대학원 정밀기계공학과 공학석사

건국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

본인 말에 의하면 천안에서 유명한 방앗간 집 큰아들이라고 한다. 코미디언이 되기 전에는 물려받아서 일을 할 생각이었다고

아들인 김동영은 아이스하키 선수라고 한다.

코미디언 김학래 바람, 코미디언 김학래 외도

임미숙은 이날 또 결혼 이후 김학래와 갈등을 제대로 해소하지 못해 우울증과 공황장애 등 심리적인 고생을 겪었다고 밝혔다.

김학래 식당 위치 차이나린찐

위치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448-17

영업시간: 금일 영업 · 오전 11:30~오후 9:3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 02-470-2600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yoyonew.tistory.com/3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