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정연 다이어트 서장훈 서울대

아나운서 출신의 연예인들이 부쩍 많아진 요즘 그중에서도 KBS아나운서로 데뷔하였으나 현재는 활발한 방송활동을 보여주는 아나운서 오정연 11kg감량 소식과 함께 다이어트 성공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정연 서장훈 두사람은 잘 알려져 있듯이 이혼한 사이인데요, 오정연 서울대 학력 집안 몸매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력적인 웃음과 지성미를 가지고 있는 오정연 나이 1983년 1월 18일 생으로 현재 만36세 입니다. 실제 나이보다 어린 동안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오정연 아나운서 몸매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 과거 공식석상에 나타는 오정연 아나운서 급격히 늘어난 몸무게 보여주었는데 최근 공개 다이어트 선언하여 현재는 11kg감량 성공하여 오정연 다이어트 식단 등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예능에 많이 출연중인 서장훈 과거 아내이기도 한데요, 오정연 서장훈 두사람은 2009년에 만나서 오정연 결혼 하게 됩니다. 당시 나이 26살이었으며 스타골든벨 출연으로 한창 인기를 얻고 있을 때 였습니다. 3년뒤 오정연 서장훈 합의 이혼 하게되면서 많은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오정연 이혼이유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는형님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전남편 서장훈 덕에 거의 매회마다 출연하다시피 언급되어 오정연 근황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습니다. 작년 말부터 몸무게 급증한 모습을 보였던 그녀는 오정연 인스타그램 통해 공개 다이어트 돌입하여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덕에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으며 현재까지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체중관리에 신경을 쓰면서 꾸준히 자기 관리에 힘써온 오정연 키 167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아나운서 출신 답게 엘리트 학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정연 서울대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대 체육교육학에서 발레 전공하였으며 이후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연극영화확을 전공한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선언 이후 꾸준한 수입이 없었던 그녀는 집 근처 과일주스 가게에서 오정연 알바 하는 근황을 알리면서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아나운서 오정연 알바 소식과 함께 이후 인터넷 방송에서도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kbs 퇴사한 날짜는 2015년도 입니다.

한때는 서로 사랑하던 사이로 맺어진 인연이었던 오정연 서장훈 이혼 소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집안 문제라는 소문들이 있었으나 이는 사실로 파악된 내용은 아닙니다. 오정연 부모님 외동딸로 집안에 대해 자세히 알려진 정보는 없습니다.

몸무게 감량에 성공하여 현재도 여전히 다이어트 진행중이라고 하는 오정연 근황 모습 토크쇼 출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기대가 되는데요, 오정연 날씬한 몸매 가지는 것 역시 좋지만 건강하고 활발한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from http://newest-inform.tistory.com/9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