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저가항공 - Vietjet 후기

2017년 새해를 맞이하며 베트남으로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왔어요.

장소가 정해지면 여행에서 제일 먼저 준비하는 게 항공권입니다.

저희도 베트남으로 여행할 장소가 정해지자마자 항공권부터 샀어요.

여행 날짜 얼마 남지 않은채 항공권 끊는 것은 약간 모험인것 같아요.

왜냐하면 땡처리 항공권으로 운이 좋게 아주 저렴하게 다녀올 수도 있지만 여러명이 같이 갈 경우 좌석이 그만큼 남아있지 않을 수 도 있고 가격이.... 미리 하는 것보다 비싸요 ㅠㅠ

여행은 미리미리 준비해서 좋은 가격에 항공권을 구하세요!!

인터파크, 티웨이, 에어부산, 트래블하우, 비엣젯, 스카이스캐너... 등등

같이 여행가는 친구들 각각의 핸드폰으로 폭풍검색해서 가장 좋은 조건으로 가고 싶어서 눈이 빠지게 찾았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는 여러 항공사와 여행사의 항공권이 모아져있어서 비교하기 편해요.

하지만 혹시나 빠져있는 항공사가 있을까봐 여기저기 다 이용했어요 ㅋㅋㅋ

하지만! 거기서 보여지는 가격이 전부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일단 싸게 나와도 결제창까지 가면 유류할증료나 수화물에 따른 추가요금 등이 붙어서 더 비싸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결제창까지 가야 정확한 비교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마침내 우리는 스카이스캐너에서 그나마 제일 합리적인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했습니다.

일찍 항공권을 산 편은 아니라서 나름 잘 산 것 같아요.

호치민 IN 다낭 OUT 으로 5명 했더니 총 약 220만원 정도 였습니다.

드디어 탑니다!!

Vietjet Air

원래 11:30 출발이었는데 30분 정도 지연됐어요.

저번에 말레이시아 싱가폴 여행에서 에어아시아가 매번 지연돼서 약간 기분이 좋지않았는데 비엣젯.. 시작부터 이러기 있기없기?

비엣젯 항공의 좌석은 넓지 않아요.

다른 저가항공들과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도 그럭저럭 탈만해요!

근데 6시간 정도 앉아있으니까 궁둥이 아프네요.ㅋㅋㅋㅋㅋ

이건 어떤 비행기의 좌석이라도 비슷할 것 같아요.

기다리고 기다려도 도착하지 않는 베트남

비행기 안에서 친구가 준 커피사탕이에요.

밝은 모습으로 맛있다고 주길래 안믿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Vietjet 후기

1. 싸다

2. 좌석 공간은 좁지만 다른 저가항공과 같은 넓이

만약 덩치 큰 사람이라면 약간 몸을 구겨야겠다.. 라는 생각을 살짝함

좌석이 3개씩 붙어있어서 화장실 갈 때 안쪽자리는 나가기 불편함

3. 친절도, 짐찾기 괜찮음

4. 기내식 먹으려면 추가요금

5. 수화물 무게에 따라 추가요금

from http://supersuperstar.tistory.com/8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