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 버닝썬 승리 클럽 집단 폭행 이유 동영상 대표

강남 버닝썬 승리 클럽 집단 폭행 이유 동영상 대표

강남에 있는 한 클럽 "버닝썬"에서 집단폭행 사건이 일어났다고 하는데, 이 사건이 이렇게 논란이되고 이슈가 되는 이유는 클럽 "버닝썬"의 대표가 빅뱅의 "승리"이기 때문입니다. 여러 사업을 하기로 유명한 빅뱅의 승리는 강남구 역삼동에 클럽을 오픈했는데, 이 클럽 버닝썬이 유명해진 계기는 바로 헤미넴이라는 사람 때문입니다. 이사람은 클럽 "버닝썬"에서 현금을 뿌리는 사람이었습니다.

정말로 현금을 뿌렸고, 이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클럽 버닝썬에 몰리게 되었습니다. 헤미넴은 보통 클럽에 오면 1억원 정도를 쓴다고 합니다. 술로 샤워를 한다는 헤미넴은 가상화폐를 통해 돈을 벌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건물을 사고 해외에서 사업을 한다고 하는 헤미넴,

사건과 조금 동떨어진 이야기를 했지만, 현재 논란이 되고있는 버닝썬 폭행사건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클럽 버닝썬에서 폭행을 당했다 주장하는 A씨가 신고를 했고, 이에 경찰이 출동했는데, 출동당시 신고한 A씨는 흥분한 상태로 집기를 던지며 욕설을 하고, 경찰이 인적사항을 확인하려하는 것에 대해 거부를 했고, 지속적으로 욕설을 하며 업무방해를 해 현장에서 경찰은 A씨를 긴급체포합니다.

이후 신고자 A씨가 자신을 폭행했다고 하는 보안요원을 이야기했고, 보안요원 B씨를 경찰은 자진출석 하라고 요청했고, 이후 자진출두한 보안요원 B씨는 자신이 폭행한것이 사실이다는 것을 시인했습니다. 이사건이 문제가 되고 있는것은 신고자 A씨를 긴급체포한 경찰에 태도가 문제라는 말이 나오고 있기 때문인데..

한편에서는 과잉진압이다 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는데, 이에대해 경찰에서는 초동조치가 우선이고 당시 A씨가 폭언 및 고성을 지르고 업무방해를 하고 있었고, 주위에 있는 보안요원에게 폭행을 가했다는 진술을 받아 당시 부득이하게 신고자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사건은 2018년 11월 24일에 발생한 사건입니다. 지금 이 사건이 이슈가 되는것은 아직 이사건이 마무리지어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피해자 측과 가해자측의 서로 엇갈린 진술, 고소와 맞고소 등에 따라 수사가 진행되고 있고, 무엇보다 신고자 A씨가 조사를 위한 출석을 거부하고 있기 때문에 경찰에서도 철저한 수사를 하겠다는 것 입니다.

보안요원 B씨가 신고자 A씨를 폭행한 이유에 대해서는 A씨가 어떤 손님에게 성추행을 했다고해 서로 실갱이를 하다가 다른 손님과 시비가 붙었고, 결국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된 A씨는 보안요원들에게 끌려나와 구타를 당한 것 입니다. 이런 행동들은 CCTV에 고스란히 찍히게 되었고, 이후 경찰이 출동하는 모습까지 찍혔습니다.

그런데 경찰에서 주장하는 내용과 CCTV에 찍힌 내용이 다릅니다. 출동한 경찰은 클럽관계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신고자 A씨에게 수갑을 채웠습니다. 경찰측에서 주장하는 A씨가 고성을 지르고 난동을 피웠다는 주장과는 좀 다릅니다. 이때문에 지금 논란에 휩싸인 버닝썬... 이사건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from http://mariinfo.tistory.com/47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