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후 7년이상 어른 고양이 사료 추천/ 로얄캐닌 인도어

생후 7년이상 어른 고양이 사료 추천/ 로얄캐닌 인도어

요번에 저희집 고양이 사료가 똑! 떨어지면서

사료를 바꿔보았어용^^

생후 7년이상 어른 고양이가 먹기에 좋은 사료인데

저희집 고양이는 3살정도 되었는데도 잘먹더라구요!

워낙 식성이 좋은 아이라서 그런가봐용

저번에 제 동생이 맛없는걸 사와서

사료도 잘안먹던데 이번꺼는 맛있는지 자꾸만 달라고ㅠㅠ

로얄캐닌 고양이 사료는 모르는분들이 없을정도로

많은 분들이 고양이에게 주는 사료지용!

저도 이번에 처음 구매해봤는데 좋은것같아용

워낙 먹는양이 많아서 로얄캐닌 인도어 1.5kg 짜리로 주문!

위에는 지퍼팩으로 되어있어서 편리하답니당

영어도 어쩌고 저쩌고 적혀있어서

무슨말인지는ㅋㅋㅋㅋㅋㅋ

저는 사료양을 따로 재서 주는편이 아니에용

그래서 저희집 고양이가 통통한가봐용^^;

자유급식으로 주는편이라서

사료양을 정해서 주시는분들은 참고하시구용!

로얄캐닌 인도어 사료에 주원료, 등록성분이 잘 표기되어있어서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하시구용^^

항상 고양이왕국에서 주문했었는데

이번에는 너무 급해서 쿠팡에 주문했어용!

추석이 끼이는바람에 추석에 바로 보내줄수있는걸로^^

다음에는 미리미리 준비해놔야겠어요ㅠㅠ미안해뚱아

간식도 같이 보내주셨어용!

프리스키 파우치 참치와 고등어인데

저희뚱이는 파우치나 통조림에 있는건 잘안먹더라구요ㅠㅠ

비린내가 특히나 심하게 나는거는 안먹던데...

딱봐도 뚱이가 안먹을것같아서

집근처에있는 길냥이들에게 챙겨줘야겠어용^^

생긴게 동글동글 코코볼처럼 생겼죠?ㅋㅋㅋㅋ

뜯자마자 냄새도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나는걸보니

딱 뚱이가 좋아할 사료ㅋㅋㅋㅋㅋ

역시나 제 예상대로 뚱이가 너무 잘먹더라구용!

맛있는지 오도독오도독 소리내면서^^;;

예전에는 사료잘못샀다가 안먹어서 맘고생했는데

살이 쫌 찌더라도 맛있게 먹어주는게 좋네용~

생후 7년이상 어른 고양이 사료를 찾으신다면

로얄캐닌 인도어 사료를 추천합니당!

from http://3pig.tistory.com/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