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황토침대 무엇때문에 차이가 나나요?

생황토침대는 도대체 무엇이 다른가요? 흙침대 종류중에 하나인것 같은데 차이점을 모르겠습니다.~~~라는 문의가 많습니다.

워낙 생소한 흙판이다 보니 고객님들께서는 아직까지 정보가 부족한게 맞습니다. 정확하고 간결하게 말씀드리자면 생황토 흙판은 흙판위에 그 무엇도 붙여지지 않았으며 코팅처리가 되지 않은 친환경적인 흙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 제품사진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가 나란히 사이좋게 주무실수 있도록 특별주문으로 맞춰진 싱글 생황토침대입니다. 길이가 너무 길면 공간이 좁을것 같아서 길이를 줄이고 석재의 폭은 넓혀서 제작을 해드렸습니다. 서로 좀더 편안하게 잘수 있도로고 같은 침대를 나란히 두시고 사용하시는 부부가 많아지고 있어 이렇게 싱글 + 싱글 또는 슈퍼싱글 슈퍼싱글로 주문을 주시는 고객님들도 늘고 있습니다.

2인용 생황토침대로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한 샤샤 퀸입니다. 밝은 프레임 과 다크브라운 프레임 두가지로 출시 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님들의 취향에 맞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가장 얇은 프레임에 이쁘게 디자인된 특히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수 있는 디자인의 프레임입니다!! 기존에 출시 되어 있는 싱글침대보다 약간 길이가 짧게 출시 되었기 때문에 자녀방 침대로도 제격입니다.

요즘같이 추운날 보일러를 안켜면 춥고 키면 건조할때 팁을 드리자면 보일러는 꺼두시고 주무실때 침대 온도를 올려서 주무시면 훨씬 따뜻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주무실수 있습니다.

생황토는 마모늄 장판이 붙여져서 만들어진것이 아니라 베이스 자체가 황토분말로 되어 있어 황토석과 섞어 흙침대의 단점인 열전도율을 높여 뜨끈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국내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흙판입니다. 휘어짐도 없을뿐더러 단단해서 깨질염려도 없습니다.

수분공급에 뛰어납니다

탈취효과에 우수합니다

노폐물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혈액순환 신진대사가 탁월합니다

아나타 생황토쇼파!!! 다크브라운 천연 소가죽과 밝은 물푸레원목으로 만들어진 진짜 소가죽흙쇼파 입니다. !!! 가죽이 들어간 제품은 어느정도의 값어치가 있는 만큼 오랜기간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싱글제품중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수 있는 루시 싱글 생황토침대입니다. 가장 기본라인의 원목침대라고 보시면 됩니다. 국내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생황토이기 때문에 많은 양의 판재가 만들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만큼 손이 많이 가는 작업입니다. 다른뜻으로는 한판한판 정성을 다해서 만들어지고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일반 흙침대 또는 타사 생황토화는 차원이 다릅니다.

프린스 퀸은 물푸레 원목으로 만들어진 2인용 침대중에서 다리의 기둥도 두껍게 디자인 되었으며 조각도 들어갔으면서도 깔끔한것이 특징이자 가격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렴한 제품으로 부모님 선물 또는 부부침대로 사용하기는 싫고 ~~한번 구입하면 최소 10년은 사용할수 있는 온돌침대이기때문에 퀄리티가 좋은 제품이면서 착한가격의 온돌침대를 구입하시고 싶다면 킹마담 프린스 퀸을 추천해드릴수 있습니다.

킹마담에서는 이 외에도 수십여대의 제품을 창고형전시장에서 전시판매도 함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킹마담건강침대로 언제든지 방문해보세요 .

상담: 0 3 1 - 3 3 9 - 8 5 7 1

from http://bedguide0077.tistory.com/1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