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 라마 코트,알파카 코트 모음

뜬금없긴한데 오늘은 남성 라마코트,알파카 코트에 관해 포스팅 해봅니다.

사실 라마,알파카 코트류는 고급소재의 코트로 여성 브랜드엔 비교적 흔하지만,남성 브랜드에선 자주 볼 수

없는 코트입니다.고가 브랜드 아니면 출시가 잘 안되는데다가 가격이 일반코트에 비해선 엄청 비싼편이기

때문에 입고 다니는 사람이 상당히 드문편입니다.

모가 긴편에다가 광택감이 상당해서..입으면 부티나고 간지가 나지만,워낙 럭셔리한 감이 있어서 좀 부담스럽

기도 하죠..

올해는 중저가 브랜드도 라마,알파카 코트류가 제법 출시되어 있어서..간략하게나마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질스튜어트에서 나온 라마코트입니다.블루랑 브라운 두 색상으로 나온듯 합니다.

그리 두꺼운편은 아니었지만 상당히 고급지긴 하더군요.

시즌오프기간이라 100 초반대로 구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알레그리에서 나온 라마코트입니다.

다른 라마,알파카 코트들은 죄다 싱글코트들인데 이 제품만은 더블코트네요.

제일 비싼데 할인받아도 100중반은 되는거 같네요.

얼핏 매장에서 봤는데 엄청나게 고급지긴합니다.

색상은 블루색상으로만 나온거 같아요.

매년 나오는 타임 라마코트입니다.

올해는 드롭숄더까진 아닌거 같아요.

스모크블루랑 세피아 두 색상으로 나왔네요.

리버클래시 라마코트입니다.

베이지만 나온거 같구요.

타 제품에 비해선 라마 비율이 많진 않습니다.

가격도 그래선지 저렴한편이구요.30만원대..

코모도 스퀘어에서 나온 알파카 코트입니다.

네이비랑 베이지가 두 색상으로 나왔습니다.

타 제품에 비해 상당히 기장이 깁니다.한마디로 롱코트형태로 나온 제품..

오프라인에선 반응이 좋다고 하네요.

가격은 역시 30만원대...

킨록2 알파카코트입니다.

백화점이 아닌 아울렛용 라인으로 나온 제품이구요.

40만원대였는데 지금은 가격이 떨어졌는지는 모르겠네요

소개한 코트중에선 가장 오버핏입니다.

그렇다고 그렇게 크게 나온건 아니고,세미오버핏 정도..

그레이만 나온거 같네요.

가격이 높지 않은만큼 그렇게 고급진 맛은 없긴 했습니다.

간략히 라마코트,알파카코트 제품들을 알아봤구요.워모에서도 라마나 알파카로 보이는 코트 하나 보긴 했는데,온라인에

사진을 구할수가 없고,확실한 사항은 아니라 일단 제외했습니다.

from http://solcoco.tistory.com/8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