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인용리클라이너소파 추천 다양하게 알아보자~

1인용리클라이너소파 추천 다양하게 알아보자~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원룸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인테리어 열풍이 불면서 혼자살지만 인테리어를

아주 이뿌게 하고 사는 사람들이 많죠 ~

저도 너무 집에 있을때는 너무 침대위만 있는것 같아서 ...

아무리 침대밖은 위험하다지만 쳐지는 느낌이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1인용 쇼파를 알아 보았는데요.

요즘 이 1인용소파도 잘나와서 리클라이너소파라고

요게 대세인가 보드라구요 ㅎㅎㅎ

등받이 각도 조절이 되는 것 부터 해서

인체공학 설계로 더 편한 자세가 유지되고

체중에 따라서 원하는 각도로 자동조절되는 기능적으로

아주 잘되어 있는 소파도 있어요

또 천연가죽을 사용한 소파도 있었구요.

소재랑 기능에 따라서 가격이 진짜 천차 만별이드라구요 ㅎㅎ

개중에 비싼건 몇백만원도 ,.. 하든데 ..

이렇게 종류별로 다양한 리클라이너소파 뭘 살까

진짜 연휴내내 집에서 이것만 골랐는데요 ㅋㅋㅋ

이왕사기로 한거 가구는 오래오래 쓰고 그리고 침대외에

제일 오래 동안 있을 것 같아서 주말에 책도 편안하게 볼겸 !!

돈쫌 주고 샀는데요 ㅋㅋㅋ 할인 받아서 정가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사서

기분좋아요 ㅎㅎ

>> 리클라이너소파 종류.가격비교

리클라이너소파 사실분들은 가격비교랑 종류

다양하게 참고해보세요

1인용리클라이너소파 추천 다양하게 알아보자~

from http://toilmta.tistory.com/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