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가방] 뮤트뮤즈(MUTEMUSE) 아뮤즈백(AMUSE BAG)

MUTEMUSE

AMUSE BAG

가격 : 248,000

색상 : carmen red, melancholy grey,

midnight navy, naked beige,

ballerina rose, sorbonne green,

mellow camel, real balck

올 해 내 생일에 선물로 받은 뮤트뮤즈 아뮤즈 백!

아뮤즈 백은 여러 연예인들이 매고 나왔지만

그 중에서도 차정원 가방으로 유명하다!

출처: 네이버 이미지

역시 차정원님,,, 넘예시다,,!

요즘 내 주변에도 차정원님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데~~

차정원 패션, 차정원 가방, 차정원 립

사진 찍히시는 것들 마다 인기가 대단한 것 같당!!!

쨘><

택배로 무사히 도착해서 뜯고 난 직후 모습이당

아래쪽에 있는 스트랩이 기본이구

가방에 있는 배색 스트랩은 추가한거다!

아뮤즈 백의 묘미라 할 수 있는 추가 스크랩

가격은 49000인데 추가 스트랩으로 여러가지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서 아주 좋다!!

출처: 뮤트뮤즈 홈페이지

내가 살 때 보다 종류가 엄청 다양해진 것 같다!!

가방 색상도 원래 6가지였는데 2가지 추가 되었던데,,

계속해서 발전하는 아뮤즈백?!!!

이건 오자마자 착용해 본 모습

너무 이뻐서 입고 있던 옷에 바로 착용해 버려서

파란 빨간 대비가 심하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덕분에 색이 쨍하니 이쁘게 잘 나온거 같당~~~

이렇게 흰 / 아이보리 톤 옷에

포인트 주기 너무 좋은 것 같다!!!

가방 모양도 사각형이라 안에 물건 수납하기도 좋고

지갑이랑 파우치 책 등등

웬만한 여자들 아이템들 다 들어가는 사이즈!!

캐주얼, 포멀 스트랩만 바꿔주면

두 가지 다 커버가능한

AMUSE BAG♡

from http://charm-jin.tistory.com/2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