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풀 여성 성추행 충격 카풀앱 운전자

카풀 여성 성추행 충격 카풀앱 운전자

카풀앱을 이용하고있는 운전자가 카풀 여성을 성추행했다고하는데.... 정말 충격입니다. 인천의 삼산경찰서에서는 카풀앱을 이용하고있는 운전자 A씨를 강제추행혐의로 불구속 입건 및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합니다.

최근 카풀과 관련되어서는 정말 논란이 많았고 사회적으로도 이슈가 되었으며 특히나 택시업계에서는 카풀을 결사반대하면서 분신하는 사건까지 벌어지기도 했는데.. 그만큼 정말 말이 많았던 카풀에서 이번엔 범죄가 일어났으니.. 이로인해 카풀에 대한 인식이 긍정에서 부정으로 확 바뀔 것으로 보입니다.

사건은 작년 11월에 일어났는데, 인천 부평구에 있는 도로에서 차를 멈추고 여성 B씨의 신체부위를 만지고 강제로 입맞춤까지 한 A씨는 서울의 강남에서 카풀앱을 이용하여 여성 B씨를 차에 태운 뒤, 인천의 부평까지 이동했습니다. 이동하던 중간에 여성의 신체부위를 만졌다는것인데.. 피해여성은 다음날 오전 5시에 카풀앱 이용자 A씨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이후 여성 B씨는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도 글을 올렸는데, 성추행을 하는 남성이 카풀 앱 드라이버로 등록될 수 있는지 카풀 앱과 시스템 자체에 안전성이 의심스럽다며 문제점이 많다고 주장을 했고, 이 사건 때문에 카풀에 대한 인식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달라는 여성 B씨, 경찰은 신고가 접수된 후 피해자 여성 B씨와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된 카풀앱 드라이버 A씨를 차례대로 불러 조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from http://mariinfo.tistory.com/47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