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신영 아나운서 퇴사 이유? "멘사 IQ 156 상위 1% 소속사 jtbc 골프...

박신영 아나운서 퇴사 이유? "MBC 스포츠 플러스 사직서 제출 프리 선언 소속사?"

야구계 여신으로 불리는 MBC 스포츠 플러스 박신영 아나운서가 사측에 사직서를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박신영 아나운서는 2014년부터 몸 담았던 MBC 스포츠 플러스를 떠나 독자적으로 활동을 펼치게 됩니다. 박신영 아나운서는 4년 여간 '메이저 리그 투나잇' , '베이스볼 투데이'을 진행, 야구에 대한 깊은 지식과 조예를 뽐내 야구 매나아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도 유명하다. NBA 농구스타 스테판 커리가 내한했을 당시 그와 단독으로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지적인 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프리를 선언한 박신영 아나운서는 당분간 소속 없이 활동을 펼칠 예정 입니다.

박신영 아나운서 프로필

박신영은 대한민국의 아나운서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0년 9월 14일 (박신영 아나운서 나이 27세) 박신영 아나운서 키 165cm

박신영 아나운서 스타킹

박신영 아나운서 움짤

글래머 박신영 아나운서 몸매

진행[편집]

2014년 메이저 리그 투나잇

2014년 베이스볼 투데이

박신영 아나운서 학력 박신영 아나운서 뉴욕 대학교 경제학 학사

경력 MBC SPORTS+ 아나운서(2014~2017)

박신영 아나운서 청바지

박신영 아나운서는 2014년 MBC SPORTS+채널을 통해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엠스플의 여자 아나운서 중 김선신과 더불어 둘 뿐인 정직원.[1]

2016년 KBO 리그 현장 리포팅을 맡았고, 2016 메이저리그 정규 시즌 동안 매주 월~화요일에 코리안 메이저리거 라이브[2]와 메이저리그 투나잇[3]을 비롯해 류현진, 강정호, 오승환, 다비드 비야 등 국내외 유명 선수들의 입국 인터뷰를 진행하며 뛰어난 진행솜씨와 연예인급 미모로 많은 프로야구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16/2017 시즌 KBL 프로농구 현장 리포팅 및 인터뷰를 담당해 하프타임이면 "박신영의 식신로드"라는 홈팀 연고지의 유명한 먹거리를 소개하는[4] 코너 속의 코너를 통해 재치있는 진행으로 주목을 끌며 먹신영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차분하면서 자연스러운 진행은 비디오 스타, 시골 경찰, 어느 멋진 날 등 MBC 에브리원 제작발표회장에서 더욱 돋보였다.

특히, 외국인 선수와의 인터뷰도 통역 없이 진행할 정도로 굉장한 영어 실력을 갖추고 있어 세계대회를 비롯 조던 스피스와 같은 해외 유명 스포츠 스타의 방한 팬미팅과 기자회견 동시통역까지 진행한 이력이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방송인이다.

하지만 2017년 12월 30일 프로농구 서울 SK- 부산KT 경기 리포팅을 끝으로 MBC SPORTS+를 퇴사와 동시에 프리랜서로서 활동하게 되었다.

[1] 배지현, 박지영, 장예인은 연예 기획사 소속 방송인이다.

[2] 한국인 메이저리거들의 소식을 다루는 프로그램.

[3] 일일 메이저리그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4] 예시로 KCC 이지스의 홈인 전주 경기에선 초코파이와 피순대 등.

박신영 맥심 화보

박신영 아나운서 멘사 IQ 156 상위 1%

from http://yoyonew.tistory.com/9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