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 잉클링, 분위기 좋은 파스타, 스테이크, 필라프 레스토랑맛집

매번은 아니더라도 이상하게도 스테이크나 파스타가 땡기는 날이 있음

그럴때는 몸이 먹으라는 신호이기 때문에 먹어줘야함!!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내가 먹던곳이 낫겠지 하는 생각에 강남역에 위치한

잉클링이라는집으로 갔음!!

이곳은 내가 정말 몇년전부터 가던곳인데

강남역 주위에 보면 수많은 파스타, 스테이크집이 있지만

잘하는곳을 찾기가 쉽지 않더라고

이곳은 실패하지 않고 맛을 항상 유지하는것이 장점인집이고

무엇보다도 음식 자체가 정말 맛있음!!

가게의 분위기는 정말 좋다!!

인테리어도 역시나 변함이 없고!!

약간 한가한 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가

사람도 많이없어서 ㅋㅋ 좋다 ㅋㅋ

아 그리고 여기 2층에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는 방이 있더라고 ㅋㅋㅋㅋ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는곳에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있다니

정말 신기한 마음을 뒤로 하고

얼렁 음식을 주문을 하니까

계산서도 예전과 같이 그대로다 동글동글!!

주문한 음식들이 15분정도 걸렸나?! 나오기 시작하고 특히나

여기의 로제파스타가 간이 잘 맞는다 고소하고 느끼하지 않다 ㅋㅋ

그리고 필라프도 밥을 잘해서 그런가?!

씹히는 밥알 맛도 나를 만족시킨다

간이 1도 안맞는 음식이 없었음

로제 잘하는집 진짜 찾기가 힘이든데 ㅋㅋ

스테이크도 맛있는편인데

소스 자체가 약간 신맛이 나는 소스를 준다

이맛이 스테이크의 느끼한맛을 잡아주면서

고기의 맛을 더 풍부하게 느끼게 해준다

굽기도 내가 원하는데로 적당하게

잘 맞춰서 주시기 때문에

맛있는 스테이크집을 원하신다면

다른곳 가지 마시고 여기 오시면

최소한 망하시지는 않을듯하다 ㅋㅋ

가끔 특별하고 싶을때

혹은 소개팅장소가 필요하다거나

중요한 모임이 있다거나

중요한 사람을 대접해야할때

강남역의 장소를 찾으신다면

이곳도 나쁘지 않을듯하다!!

다만 사람이 많으니 예약은 필수일듯!!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lifedatamaster.tistory.com/17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