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서면맛집] 생면파스타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비토(VITO)

[부산 맛집, 서면 맛집] 생면파스타가 맛있는 서면 핫플레이스 비토(VITO)

주소: 부산광역시 진구 중앙대로 680가길 80-10

부산광역시 진구 부전동 168-390 (지번 주소)

LUNCH: 12:00 - 15:30

LAST ORDER: 14:30

DINNER: 17:00 - 22:00

LAST ORDER: 21:00

MONDAY OFF

이탈리안과 프렌치를 베이스로 한 양식당입니다. 런치는 12시에 오픈하여 마지막 주문은 오후 2시 30분이고, 디너는 오후 5시에 오픈하여 마지막 주문 저녁 9시이고, 비스트로 메뉴는 저녁 8시부터 주문 가능하며 영업종료는 새벽 2시입니다.

휴무일은 인스타그램 참고↓↓

https://www.instagram.com/vito.kim/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을 서면에서 만나기로 했다.

서면 맛집을 다들 검색하던 중에,

비토가 자리를 옮겨서 다시 하는 것 같았던게 기억나서

오랜만에 비토를 가보기로 했다!

비토를 검색해서 지도를 따라 찾아가면

비토 간판이 보인당.

그 아래 HANG OVER는,,,

여기서 와인 마시구 다들 많이 취하시나 보다.

ㅎㅎㅎㅎ

가내수공업 식당 비토.

텃밭도 직접 운영하시는가보다!!

메뉴판 가장 앞 면은 vito에 대한 소개글쯤이 되는 것 같당.

Letter from vito!

비토에서 만든 생면과 소스, 수제버터 등등은 판매도 되고 있다!

사진 찍을 때는 정신없이 찍다가

이제와 보면서 알게 된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간다면 면이랑 소스랑 버터는

한 번 사서 집에서 먹어보고 싶다!

비토에서 판매 되는 음료와 와인.

와인도 한 잔에 7500원 정도로

파스타와 함께 마시면 좋을 것 같다.

이 날은 친구들도 나도 술을 못해서 패스.

우리는 탈리아텔레랑 라자냐, 그리고 트라빠를 주문했다.

그 외에 와인과 맥주도 여러장에 걸쳐 나와있었다.

이상, 비토 메뉴판 여러장을 열심히 다 찍어보았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 수다를 떨다보니까

금방 나온 식전 빵!

따뜻할 때 버터를 발라 먹는 빵은 최고시다!

담에 가면 버터를 꼭 사와야지~~~~

가장 먼저 나온 건 탈리아텔레!

얼른 사진을 찍고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은 비토 파스타는 진짜 너어무 맛있었다ㅠㅠㅠㅠㅠ

라자냐도 바로 나와서 얼른 먹었다.

친구는 라자냐 식당의 라자냐가 더 맛있다고 했는데,

며칠 뒤에 나도 라자냐 식당을 다녀왔는데

난 둘 다 맛있었다.

하나를 선택할 수 없을 만큼 둘 다 너무 맛있었단 말이야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트라빠까지 주문한 파스타가 다 나왔다!

마지막 파스타까지 정말 맛 없는 거 1도 없이

우리 셋다 극찬을 하면서 먹었다ㅠㅠㅠㅠ

조금 더 가까이서 찍은 트라빠.

예전에 다른 자리에 있을 때 비토를 두 번인가 갔었던 거 같은데,

갈 때마다 맛있긴 한데 간이 너무 짜서ㅠㅠ

덜 짜게 해달라고 해도 나한테는 너무 짜서

안 갔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맛있는 건 물론이고

간도 너무너무 잘 맞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음식을 다 먹으면

이렇게 식후차도 준비해 주신다.

차를 마시면 입 안이 깔끔해 지는 것 같아서

좋았다!!!!

계산할 때 쯤 바에 와인이 진열되서 볼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ㅎㅎㅎㅎㅎㅎㅎ

이게 식후차로 마셨던 차인듯 하다!!

오랜 만에 방문한 비토는

만족도가 너무 좋아서

서면에서 또 파스타를 먹게 된다면

다시 찾을 것 같다!!!!!

서면 파스타 맛집, 데이트 맛집 추천

비토(VITO)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charm-jin.tistory.com/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