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당 비스트로] 인천 분위기 좋은 한옥 레스토랑

[이당 비스트로] 인천 분위기 좋은 한옥 레스토랑

어제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맛있는걸 먹으러

'이당' 비스트로에 다녀왔습니다.

한옥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너무 좋았어요.

이당비스트로 주메뉴는 한옥분위기와는 상반되는 스테이크, 파스타, 와인입니다.

저는..인천에서 태어나고 자랐는데..인천의 이런 맛집을 잘 모르고 살고있어요 ㅠㅠㅠ...

여기도 지인이 소개해줘서 ..겨우알게됐습니다.

맛있는집 아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_ _)

가게입구 입니다. 입구가 2개 있었는데 이게 정문인지..

옆문인지 ..모르겠더라구요 ㅎ 뭐가 중요하겠어요 맛있으면 됐습니다.

위에서말한 정문인지 옆문인지 알수없는 2번째 입구 입니다.

아이폰 번짐현상때문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제대로 나오지 않았네요 ㅠ

사진에는 잘려있지만 오른쪽에는 웨이팅 있는경우 대기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예약 성공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내부 구조는 'ㄷ' 형태로 가운대에는 나무, 조명 등으로 장식해두었구요,

진짜 오래된건물에 있는 느낌이 많이 났었습니다.

한쪽에는 판매된건지, 장식용인지 모를 와인병으로 꾸며두었고,

오른쪽 문으로들어가면 주방, 식사할 수 있는공간이 있습니다.

특이하게 주방이 오픈형태되어 있어 요리하는걸 들어가면서 다 볼 수 있더라구요.

제가 식사한 곳 반대편 모습입니다.

예약을 하면 문이있는 독립된 공간을 자리 잡을 수 도있고 (대신 특정인원 수 이상인 경우만 가능해보였습니다.)

원하는 창가자리를 얘기하면 잡아주더라구요!

예약하실때 참고 하세요.

2명이서 식사하기에 넓어서 편했어요, (4인 자리 같았습니다.)

저희는 이 가게를 추천해주신 분의... 강력추천을 받아서,

안심스테이크를 주문했구요 저는 촌스러운 사람이니.. 굽기는 MW로 선택했습니다.

샐러드는 기본적으로 작은게 제공되니까 따로 주문은 안했습니다.

대신 해산물토마토파스타, 함께먹을 와인 2잔 주문했어요~

모든와인은 병째로 주문도 가능하고, 잔으로도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식전빵을 받았어요.

마늘빵이였는데 ..이게 엄청맛있습니다. (더 달라고 하고싶었습니다.)

기본제공되는 샐러드, 피클도 괜찮았어요

피클은 직접 만드셨는지 모양이 일정하지않고 제 각각 이였습니다.

저는 일정한 공장에서 찍어낸 피클보다 괜히 좋더라구요 ㅋㅋ..

메인메뉴 안심스테이크 입니다.

양이! 양이적은게 너무 아쉽지만. .맛있으니까 봐줘야겠죠?

양많은 분들은 2분이서 메뉴 3개정도 드셔야 할거같아요.

저희는 디저트도 어디로 갈지 정해뒀으니 식사는..가볍게 메인메뉴 2개만 먹었습니다.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입니다.

해산물이 엄청 신선했어요 ! 이것도 맛있고 다좋았습니다.

(역시 양이문제..)

[출처: map.naver.com]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가고싶으시다면

강력추천드립니다. 대신 양이 적다는거 : D

이당 레스토랑의 위치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수산동에 위치하고있구요~

차가 없으면 찾아가기 조금 힘들 것 같습니다.

대신 주차공간은 가게옆 공터에 여유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

from http://heeone1991.tistory.com/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