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대임부복쇼핑몰 선물하기도 좋았어요~

20대임부복쇼핑몰 선물하기도 좋았어요~

이제 배가 불러오면서 처녀때 입던 옷이 안들어가기

시작하는 울언니. 저번주 주말에 임부복을 사러갔는데

시중에 임부복은 뭔가 넘 펑퍼짐한 느낌이고 예쁜게

없다고 구경만 하고 나왔는데요.

임산부도 여자이다 보니 예쁜옷 입고 싶겠죠?

홈쇼핑에 보니까 임부복 여러가지 세트 기획 상품으로

해서 팔던데 .. 디자인이 영 아니더라구요

이런사진보면 임부복도 와전 스타일리쉬하게 ~!!

입을수 있잖아요 .. 이런 사이트 없나 싶어서 찾아봤는데요 ㅎㅎ

디자인 완~전 괜찮은데 득템 했어요 !!

임부복은 가격도 비싸드라구요 .. 언니가 절대 비싼건 사지말라고 신신당부를 ㅋㅋㅋ

임신했을때 잠시만 입을껀데 비싼거 절대 사지말라고 하드라구요.

가격도 괜찮고 스타일도 완전좋은 ㅋㅋ 임부복 찾았어요 ~~

디자인. 가격괜찮은 선물하기 좋은 임부복 : 구매한곳<-

사진처럼~ 흰셔츠츠에 레깅스같은 깔끔하고 유행안타는

디자인 위주로 팔드라구요 ㅎㅎ

면도 받아보니까 질이 너무 좋고 ㅎㅎ 선물받은 언니도

좋데요 저도 만족 했어요b

20대임부복쇼핑몰 선물하기도 좋았어요~

from http://brandhutml.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