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섬총사 태항호 조정린 미란다커 닮은꼴

섬총사에서 태항호가 특별게스트로

초대되서 방소에 나왔네요.

태항호는 멤버들을 기다리면서 숙소에서

샤워를 했는데 온수가 나오지 않는 곳이라

(당시 영상10도) 차가운 물로 샤워를 하는데

추워서 "씻겨져 씻겨져 제발쫌 ~"" 소리를

질렀고 이후 멤버들을 맞이 하는데 추워서

홍조가 왔고 반바지를 입고 있어서 긴바지를

입게 해달라고 애원을 하는데 정말 웃겼네요.

그리고 강호동은 태항호에 대해서 연관검색어를

보는데 얼마전끝난 미씽나인 라디오스타 그리고

조정린 이라고 말하자 김희선도 폭소를 했고

그리고 미란다커 까지 닮은꼴이라고 ㅋㅋ

섬총사는 올리브 와 TVn을 통해서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첫화는 좀 그랬는데 태항호 투입되고 나서

계속 웃게 되네요.

은근히 강호동이랑 케미가 좋네요.

고정 좀 ㅋ

<사진캡쳐 : TVN 섬총사>

from http://bbosiki.tistory.com/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