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 형님' 태항호, 강호동 욕설 재현 논란? "응답하라1994 키 여자...

'아는 형님' 태항호, 강호동 욕설 재현 논란? "응답하라1994 키 여자친구 조정린 결혼 고향" 프로필 태항호 강호동 "강호동, 축구보다 욕해"..'아는 형님' 태항호, 필터링 없는 토크 [Oh!쎈 리뷰] '아는 형님' 태항호가 필터링 없는 토크로 스튜디오를 뒤집어놨습니다.

26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은 설 특집 1편으로 꾸며졌고, 가수 문희준, 개그맨 샘 해밍턴, 작곡가 돈 스파이크, 배우 태항호가 출연했습니다.

강호동은 태항호가 등장하자마자 그와 닮은꼴 "조정린"을 외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태항호는 최근 인기 드라마 SBS '황후의 품격'에서 나왕식의 변신 전 모습을 연기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복수를 다짐하며 가위로 머리카락을 자르는 순간 태항호에서 최진혁으로 확 바뀌는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 태항호는 "예전보다 살이 많이 쪘다"는 말에 "이번에 드라마 '황후의 품격'을 찍으면서 2주 만에 11kg을 찌웠다"고 답했습니다.

이수근은 태항호에서 최진혁으로 변하는 해당 장면을 보고 "코미디 프로"라고 했고, "항호야 오늘 그 요술 가위 가져왔냐?"고 물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태항호는 "진혁이와 나도 이걸 찍으면서 '이게 될까?' 싶었는데, 감독님이 여기서는 웃겨도 된다고 했다. 덕분에 재밌게 촬영했다"고 밝혔습니다.

과거 강호동, 이수근과 예능 '섬총사'에서 호흡을 맞춘 태항호는 "월드컵 한국vs스웨덴 전을 보고 있었는데, 다들 심판 판정에 분노했다. 결국 경기에서 우리 팀이 졌다. 그때 강호동 형이 'XXXX'을 했다"며 실제로 비방용 욕설 멘트를 내뱉어 녹화장을 초토화시켰습니다. 예능 경험이 적은 태항호의 필터링 없는 욕설 재현에 '아는 형님' 멤버들은 폭소했고, 강호동은 너무 놀라 구토 증세를 보였습니다. 김희철은 "호동이 형 타격이 너무 크다. 이 형 웬만하면 욕은 안 한다"고 했고, 태항호는 "내가 확실히 들었다"고 주장했다. 이에 강호동은 "잘못 들은 거 아니냐? 토크 시작할 때부터 초조하더라"며 식겁했습니다.

태항호는 "그때 다들 눈치를 보고 있었는데, 수근이 형이 수습하려고 '노래나 한 곡 할까?' 그러더라. 한창 드럼을 배우고 계셨다"고 설명했고, 강호동은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심한 욕이 제기랄이다"고 인정하지 않아 웃음을 안겼스빈다.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는 "연기를 하다 이런 연기까지 해봤다"는 문제를 냈고, 정답은 "성교육 아동극"이었습니다.

태항호는 "생명이 잉태가 되는 과정을 표현했고, 대사도 있었다. 관객 대부분이 아동이라서 조금 어려운 게 있었다. 아이들이 직설적이라서 진지하게 분위기를 만들어도, 정자인 내가 등장하면 '정자 아닌데, 돼지다'라고 말해 웃음이 터졌다"며 인상적인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태항호가 SBS <황후의 품격>에 등장하며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지난 21일 많은 기대 속에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배우 태항호가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는데요.

태항호는 거대한 체격과 파마머리의 우락부락한 이미지로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황제의 비서팀장 민유라(이엘리야 분)을 만나기 위해 황실로 찾아간 태항호는 출입을 제지하는 경호원들을 가뿐하게 물리치고 황실 경호원 모집광고 포스터에 적힌 자격조건 ‘몸무게 140kg미만’을 보며 “된장! 빼빼한 것들만 좋아하는 더러분 세상!”이라며 찐한 사투리를 구사해 범상치 않은 기운을 자랑했습니다.

이어 애타게 찾던 민유라를 만났고 제발 연락 좀 그만하라는 민유라의 말에 “나가 딴 건 다 참아도, 니가 딴 놈이랑 바람 피는 건 고것은 못 참어! 이 주먹으로 그 자슥 모가지를 콱! 내 성격 알제?”라며 정색해 일순간 분위기를 살벌하게 만들었다. 이에 위협감을 느낀 민유라가 태항호를 달래자 그새 환하게 웃어 보이며 냉, 온탕을 오가는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한편, 실종된 황실 경호원이었던 동생의 행방을 찾기 위해 황제에서 주최한 행사에 위장 진입한 테러범은 대한제국의 황제 이혁(신성록 분)을 인질로 삼았고 이를 구하기 위해 써니(장나라 분)는 이혁을 안고 연못으로 뛰어들었습니다.

이때 연못가 근처에 있던 태항호는 이혁을 구하려는 경호원에게 떠밀려 덩달아 물에 빠진 상황이 벌어졌다. 물에서 허우적대던 써니는 태항호의 목에 걸린 목걸이를 잡아채며 간신이 물 밖으로 나왔고 목걸이가 써니 손에 들어가게 되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도 기대를 높였습니다.

또한 태항호는 어머니 백도희(황영희 분)가 운영하는 식당에 찾아온 건달들을 맨손으로 단숨에 제압하는 괴력의 사나이였다가도 어머니와 동생 동식을 애지중지 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습니다.

하지만 이내 민유라는 태항호의 순애보에도 이혁을 선택했다는 사실을 알아 챈 백도희를 죽음에 이르게 했고 이 사실을 모른 채 태항호는 난장판이 된 식당을 보며 심각한 기운을 감지, 어머니를 찾아 헤매는 모습으로 막을 내려 태항호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태항호는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빈틈없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씬스틸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생동감 넘치는 표현력과 자신만의 개성을 더해 완성도 높은 캐릭터를 선보였던 태항호가 <황후의 품격>을 통해 풍성한 연기력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 입니다.

<황후의 품격>은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다.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영 됩니다.

배우 태항호 프로필

출생: 1983년 7월 22일 (배우 태항호 나이 35세), 배우 태항호 고향 부산광역시

부모: 태진율, 김영생

신체 배우 태항호 키 180.3cm, 배우 태항호 몸무게 96kg, 배우 태항호 혈액형 B형

배우 태항호 학력 장전초등학교 부곡중학교 지산고등학교

신라대학교 광고홍보학과

데뷔 2009년 연극 '햄릿Q1'

가족 배우 태항호 아버지 태진율, 배우 태항호 어머니 김영생, 배우 태항호 형 태지호

소속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배우 태항호 종교 무종교

조정린을 닮았다.

미란다커도 닮았다.

행동은 여성스럽고, 귀여운데 싸움을 잘 한다고 카더라.

상당한 고음 소유자다[1][2].

태항호는 여자친구에 대한 질문에 "뮤지컬을 했을 당시 너무 바쁘니까 한 3개월 동안 연락을 거의 못 했다"고 전했다.

이어 태항호는 "그래서 결국 헤어졌다. 그런데 2년 뒤에 전 여자친구가 꿈에 나타났다"고 전했다.

태항호는 "너무 사랑했던 애라 꿈에서 봤는데도 너무 반가웠다"며 "그런데 알고 보니까 그 날이 전 여자친구 결혼식이었다"고 전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태항호 혈액형 o형

2018/10/20 - [화제인물누구] - '황후의 품격' 영화배우 김정태 간암 투병, 신현수 기흉 입원 "아들 야꿍이 부인 전여진" 사진

2018/01/06 - [화제인물누구] - '황후의 품격' 이엘리야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박서준 키스신 움짤"

2018/01/09 - [화제인물누구] - 임신 미란다 커, 만삭 몸매 공개 "남편 에반 스피겔 아들 플린 올랜도 블룸 이혼 이유?"

2018/10/04 - [화제인물누구] - kbs 동행, 엄마의 기도 충남 공주 ‘꼭대기 집’ 베트남댁 럼티터 아들 세규 딸 세정 막내 정인

2018/10/26 - [화제인물누구] - 키즈 모델 엘라 그로스 , 부모 미국인 아빠 한국인 엄마 혼혈 "소속사 yg 자이언티" 뮤비 출연

태항호 미란다 커

from http://yoyonew.tistory.com/324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