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샘오취리 가나 소개팅, 돈수박 돈스파이크 손헌수 박수홍, 돈피자...

SBS 미운우리새끼

1월 21일 71회

SBS (일) 오후 09:05

신동엽, 서장훈, 김건모, 박수홍, 토니안, 이상민, 이선미, 지인숙, 이옥진, 임여순, 이수근, 김건모엄마, 토니엄마, 이상민엄마, 박수홍엄마

(집, 아파트, 옷, 패션, 모자, 신발, 의상, 메이크업, 헤어, 몸매, 결혼, 나이, 재산, 수입, 역대복면가왕, 시청률)

‘미운 우리 새끼’ 71회에서는 가나에 간 토니 일행, 김건모의 로맨틱 이벤트, 박수홍 일행의 겨울 전기훈련 모습이 공개된다.

# 토니 일행 가나 여행의 마지막 날 大공개

든든한 가나 동생 샘 오취리는 스케줄 때문에 한국으로 먼저 돌아가고 가나 초보생 토니, 붐, 강남만 남겨지게 됐다.

걱정하는 형들을 위해 특별한 '가이드' 들을 준비했다는데, 토니 일행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 스페셜 가이드들은?

특히 붐은 이 가이드들과 환상의 꿀케미를 선보였는데도 불구하고 '사기꾼' 으로 전락하게 됐는데, 과연 그 속사정을 공개한다.

# 미운우리 '건식당' 개봉박두

오늘은 모자에 앞치마까지 두르고 셰프 차림으로 등장한 쉰건모. 호텔 주방에서 무언가 만들기 시작하는데, 과연 쉰셰프 요리의 정체는 무엇일지?!

"이번 이벤트 대박나야 돼" 알고보니 의문의 여인(?)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쉰건모. 쉰건모의 로맨틱 이벤트를 받을 주인공은?

# '겨울 전지훈련'을 떠난 돈.수.박 멤버들

수홍의 불후의 명곡(?) '쏘리맘'의 공연 멤버들, 돈스파이크, 헌수, 수홍! 일명 '돈수박'.

하지만 야심차게 출범한 '그룹'활동에도 불구 그들을 불러주는 곳이 전혀 없다. 그래서 "이대로 있을 수 없다" 겨울 전지훈련을 떠난 돈.수.박 멤버들.

먼저, 공기 좋은 지리산자락의 한 펜션에서 한입 베어물면 그대로 당이 올 것 같은 '초 고열량' 가마솥 초콜릿 피자를 섭취하는데... 스튜디오는 10000kcal에 육박할 거 같다며 경악을 금치 못한다.

기사정보

박수홍, 겨울 폭포 입수에 최고 시청률 '24.8%'

토니 엄마 이구동성으로 "강호동 나왔으면..."

이수근 "띠동갑 연하 아내, 서른 넘어 첫눈에 반했다"

박수홍, 지리산 전지훈련 감행… '돈수박' 웃음폭탄

김건모, 노사연 '디너쇼' 위해 만든 '초대형 쉰 스테이크'

토니 일행의 설레는 가나 소개팅…‘40살 토니 나이에 다들 깜짝’

돈 스파이크가 만든 음식은 피자였다. 솥뚜껑을 덮고 화력을 높여 바싹 익힌 끝에 돈 스파이크 표 가마솥 초콜릿 피자가 완성됐다. 돈 스파이크는 완성된 피자에 초콜릿 과자와 꿀을 한 번 더 추가했다. 이를 본 서장훈은 "정말 만 칼로리 되겠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러나 이후 시식을 시작한 박수홍과 손헌수, 돈 스파이크는 초콜릿 피자의 단 맛에 놀라면서도 "진짜 맛있다"며 피자를 폭풍 흡입해 눈길을 끌었다.

김건모는 셰프 복장으로 나타났다. 그러더니 커다란 고깃덩어리를 꺼내 스테이크를 만들기 시작했다. 잘 구워진 고기 덩어리를 쌓더니 상추, 마늘, 쌈짱으로 데코까지 했다.

영상을 보던 이수근은 “호텔에서 여자친구가 기다리는 가보다”고 말해 기대를 하게 만들었다. 실제 김건모는 미리 준비한 장미 100송이까지 들고 긴장한 표정으로 호텔로 향했다. 그런데 그곳엔 노사연 남편 이무송이 있었다. 알고 보니 노사연의 데뷔 40주년이었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스테이크 케이크를 만든 것이었다.

스케줄이 있어 먼저 한국으로 가게 된 샘 오취리는 그의 여자 친구들을 토니 일행에게 소개시켜줬다. 그들은 토니에게 몇 살이냐고 물었고, 40살이라는 토니의 대답에 그들은 깜짝 놀라며 박수를 쳤다. 친구들은 토니에게 “피부 관리 비법이 무엇이냐” 묻기도 했다. 토니와 친구들은 택시에서 퓨어워터를 나눠먹으며 친해졌다.

from http://zada.tistory.com/15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