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우올림픽 순위확인/양궁 금메달, 레슬링 은메달,여자배구 한일전 승리!!

현재 대한민국이 양궁 금메달, 레슬링 은메달로 리우 올림픽 순위 3위를 달리고있는 가운데

현재까지 승리한경기들을 한번 살펴봐야겠죠? 얼마전까지만해도 1위였는데..

양궁 남자 단체전 결승 미국vs한국 하이라이트

대한민국의 금메달 효자종목인 양궁에서 남자 단체전에 출전한 김우진, 구본찬, 이승윤 선수가 미국을 상대로 여유롭게 결승전 우승을했습니다. 역시 우리나라 선수들의 양궁실력은 넘사벽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선수들이 계속 10점을 맞추다가 9점을쏘면 어!? 9점을 한개나 맞추다니 !!! 이런느낌이니까요.

김우진선수가 양궁 개인 예선에서는 대회 신기록까지 세웠으니 말 다했죠?

또한 메달을 따는걸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여자 유도종목에서 정보경선수가 은메달을 따냈습니다.한국 여자 유도가 올림픽 결승전을 1996년 애틀랜타올림픽이후에 20년만에 올라갔기 때문인데요.정보경선수의 은메달은 한국 여자 유도에 희망을 안긴 값진 메달로 평가받고있습니다.

아쉽게도 결승전에서 파레토 선수상대로 패배를해서 은메달을 땄는데 금/은/동이 무슨 상관이겠습니까?열심히 훈련하고 노력했을 선수를 생각하며 저희는 응원을 해줘야겠죠?

여자 유도 '정보경' 선수 32강~4강 하이라이트

여자 유도 정보경vs파레토(아르헨티나) 결승전 하이라이트

여자 배구 또한 한일전을 여유롭게 세트스코어 3-1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한일전이라서 좀더 값진 승리인데요. 리우 올림픽 여자배구 A조 1차전에서 한국 여자배구팀이 일본을 상대로 (19-25, 25-15, 25-17, 25-21)로 첫세트는 패배했지만 나머지 세경기를 승리하면서 역전승을 거둔 것인데요. 오늘 승리로 역대 올림픽 한일전 3승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팀의 주 공격을 맡고있는 김연경 선수의 활약이 엄청났습니다 ! 마치 배구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같은 느낌이었어요. 무슨 스파이크를하면 다 득점이니.. 상대팀 블로커들은 할맛 안나지 않았을지.

저는 평소에 남자배구만 봐서 여자배구 선수들에대해선 잘 몰랐는데 김연경선수가 진짜 대단한 것같네요.

여자 배구 세계랭킹 1위 '김연경' 하이라이트

여자배구 한일전 4세트 하이라이트

흔한 한국의 여자배구 서브.. 무회전 서브가 엄청나죠?

from http://ysyt1996.tistory.com/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