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네니아 사과즙

토픽셀프 2019. 1. 25. 21:05

네니아 사과즙

네니아 사과즙 100 ml 국산 사과 100%를 착즙하여 만든 사과주스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정성껏 만들었습니다~

네니아 사과즙이 더 좋은 이유는? 사과 하나의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내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단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우리 땅에서 나는 건강한 우리 농산물을 원료로 화학적합성첨가물 없이 정직하게 만들었습니다.

네니아는 전성분 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가족이 먹는 안심 먹을거리. 주요성분부터 소량의 성분까지 네니아는 소비자의 알권리를 위해 전성분 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원재료를 꼭 확인하세요! 원재료명 및 함량 : 사과(국산) 100%

국내산 사과 100% 통째로 착즙! 과즙이 풍부하고 당도가 높은 맛과 향이 뛰어난 품질좋은 사과만을 선별하여 정직하게 만들었습니다. 세척에서 착즙까지 철저한 위생시설에서 만들었습니다.

무설탕! 건강한 자연단맛! 물뿐만 아니라, 그 어떤 첨가물도 넣지않았습니다.

하루에 네니아 사과즙 하나! 비타민C와 식이섬유가 가득한 네니아 사과즙 하루 하나로~ 온가족 건강은 물론 가까운분들 선물로 챙겨보세요.

친환경 과일을 넣어서 만듭니다. 땅의 기운을 받고 자라며 자연의 빛깔을 입힌 친환경 국산 과일을 사용합니다.

얼려 먹어도 맛있어요! 네니아 사과즙은 그대로 마셔도 좋고, 여름에 날씨가 더울때는 살짝 얼려 슬러시처럼 드셔도 좋습니다.

화학적 합성첨가물 ZERO! 합성착향료, 합성착색제, 구연산 등 맛을 강화하는 화학적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습니다.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합니다. 해썹(HACCP)은 식품의 원재료 생산에서부터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각 단계에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소가 해당 식품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막기 위한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입니다.

순수 100% 사과즙!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건강음료로 사과의 영양을 그대로~ 과일 본연의 순수한 자연의 맛을 느껴보세요.

네니아는 고객님의 댁까지 안전하게 갈수있도록 정성껏 포장합니다 꼼꼼히 포장해서 보내드려요! 훼손 혹은 상할 걱정 NO! *대량 주문시 에어캡이 아닌 전지로 대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보관하세요!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고 개봉후에는 밀봉하여 보관해주세요. 크기를 확인하세요! 네니아 사과즙과 핸드폰 크기를 비교해보세요. 상품정보 제공 고시

식품의 유형 과채주스 생산자 및 소재지 마하농원/경북 의성군 다인면 문암길 593-33 제조연월일 상품에기재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별도표기일까지 포장단위별 용량(중량)/수량 100 ml 원재료명 및 함량 사과(국산) 100% 영양성분 총 내용량 100 ml/ 100 ml당 40 kcal 나트륨 0 mg(0 %), 탄수화물 10 g(3 %), 당류 10 g(10 %), 지방 0 g(0 %), 트랜스지방 0 g, 포화지방 0 g(0 %), 콜레스테롤 0 mg(0 %), 단백질 0 g(0 %) *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kcal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유전자재조합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사항 없음 표시광고 사전심의 유무 해당사항 없음 수입식품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사항 없음 소비자 상담 관련 전화번호 1577-2341

from http://nenia.tistory.com/6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