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라카이가족여행 묵기 좋은 리조트

보라카이가족여행 묵기 좋은 리조트

안녕하세요! 보라카이는 신혼여행지의 느낌보다는

가족단위로 여행가기 좋은 나라 인데요.ㅎㅎ

여자 혼자 여행가도 요즘은 치안 면에서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아! 밤에는 돌아다니면 위험하지만요.

그럼 오늘은 보라카이가족여행 시 묵기

좋은 리조트.호텔 베스트3! 추천 해드리도록

할테니 여행시 참고하시면 도움 될 듯 해요.ㅎㅎ

저는 호텔 전문 예약사이트에서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처음에 눈에 띄있는곳은

1. 팜 브리즈 빌라

팜 브리즈 빌라 입니다. 룸에서 바다가

보이는 호텔로 룸에서 바다가 보인다면

탁 트인 전경은 말하지 않아도 아시겠죠-?ㅎㅎ

스윔업 바 부터 주변에 즐길거리가 다양한

곳으로 호텔 내부에 방이 단 6개 밖에

없기 때문에 소소하게 조용하게 가족단위로

보라카이가족여행 즐기기 좋은 리조트 입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2시 체크아웃 시간은 다음날

정오네요.

보라카이가족여행 묵기 좋은 호텔 답게

유아용 침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게다가 호텔내에 스파 시설도 잘 되어 있으며

근처에서는 서핑과 부기보드와 같이 물놀이

스포츠 활동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멀리 이동하지 않고 근처에서 즐길 수 있는

관광지가 전 좋은듯 해요.

시간적인 면에서도 금액적인 면에서도 추가

하지 않아도 되니까요.^^

다음으로 추천해드릴 보라카이가족여행 숙박지는

2.보라카이 헤이븐 스위트

두 번째로 추천해드릴 리조트는 보라카이 헤이븐

스위트 인데요.

이 곳은 보라카이 최대의 쇼핑센터인 디몰에서도

가깝고 다음날 다른 호텔로 이동하기에도

거리적으로 짧기 때문에 편안한 곳 이랍니다.

가격도 착한데 시설도 국내만큼이나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무려 6박이나

즐겁게 보내고

오신 분들도 있을 정도 더라구요.ㅎㅎ!

쇼핑몰 중심지에 있고 근처에 둘러볼 곳 많은

보라카이가족여행 묵기 좋은 리조트

찾으신다면 두 번째 추천은 보라카이 헤이븐 스위트요!

마지막으로 보라카이가족여행 시 추천해드릴

리조트는 야팍에 위치한

3.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앤드 스파

입니다. 찾고 나열해보니 개인적으로 이 곳에

보라카이가족여행 리조트로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인데요.

객실수는 가장 많지만 아 경치에 제가 반해

버렸답니다.

야외레스토랑과 야외 수영장 사진으로만

봐도 이미 마음은 보라카이에 가지더라구요.ㅋㅋ

게다가 가격적인 부분도 굉장히 저렴한데

사실 이 정도 경치면 20만원 30만원 주고

묵어도 아깝지 않을 듯 해요.^_^!

공항 셔틀도 운행하고 무료 해변 셔틀도

운행하고 있는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근처 가볼만한 곳으로는 발링하이 비치와

푼타 붕가 비치, 조르브 공원, 해피 드림랜드 등이

있습니다!

from http://mabin-world.tistory.com/4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