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펠틱스 여성 롱패딩

토픽셀프 2019. 1. 25. 02:34

펠틱스 여성 롱패딩

펠틱스 여성 롱패딩

펠틱스여성 롱패딩 3종세트 저렴한가격으로 구매햇어요.색상이 좋아하는 카키색이라,너무 만족스럽네요.티도 기존에 삿던 점퍼 티와는 달리 여유감이 충분하여 좋구요.집업에 모자 끈이 없는게 약간 아쉽네요. 조금 가격이 비싸더라도 덕패딩이나 구스엿다면 추운 겨울에 입을수 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생기네요. 이번겨울에 이아이 아니였으면 아마 입을옷이 없었을꺼요. 길이감도 길고 옷매무새도 이쁘고 심플해요.. 고민마시고 저렴한가격에 구매하세요.잘받았습니다.따듯하구 좋으네요. 딸래미 사줄려고 구입하게되었네요.많이 파세요.배송도 빠르고 타 쇼핑몰에서 안주는 티셔츠랑.웟도리도 마음에 듭니다.색상도 마음에들고 어디든 가볍게 입고나가기 편하고 무엇보다도 따뜻해서 자주 손이가는 패딩입니다 가지고 있는 여러개중 가장 잘 입고 다니니 가격 대비 정말 득템한 패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같이 배송된 맨투맨티 또한 속에 받쳐입기 아주 좋아요 아들것도 같이 샀는데 커플룩으로 잘 입고 다닙니다받아보니 패딩이 생각보다 더 얇아서 놀랬어요.

한겨울에는 추워서 못입을거같습니다. 같이온 후드랑 티는 예뻐요. 그런데 구입당시보다 가격이 더 인하됬네요. 전 89000원에 샀는데 말이죠 솜이 들어가다 만거같네요.전혀 안따뜻해요 쇼호스트분은 다른거 입으셨나봄.. 구성좋아 샀지만 내가봤을땐 패딩만 사면 3~4만원정도면 살꺼같네요.이래서 비싼 패딩사는가봅니다. 옷은 딱 가격만큼입니다 원래가격으로는 절대 안샀을겁니다

옷에서 소리가 많이나고 꼭 비닐같아요 ㅠ 반품하고 싶지만 딸아이가 흰색을 넘 입고 싶어해서 저렴한 맛에 그냥 입히네요 ㆍ갠적으론 비추입니다가격이 저렴해서 기대는 별로 하지 않았는데 구성은 좋아요. 충전재가 균일하게 들어가 있지 않지만 오히려 가벼워서 입기 편해요. 그냥 막 입으려구요 ㅎ친정 엄마께 선물해 드렸는데요 넘넘넘 좋아하셔서 딸로서 넘넘넘 행뵈하네요. 호스트님께서들 학생들 위주로 선전 하셔서 걱정반 근심으로 선택해 보내 드렸는데요 팔순을 넘기신 친정엄마 좋아하시는 반응 진짜 맘에 들어 하시는 모습이였어요. 감사합니다 덕부에 효도한 기분과 함께 엄마 예쁘고 기쁘게 입을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너무 잘산거 같아요 롱패딩도 얇을줄 알고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두툼하고 라운드티와 후드잠바도 예쁘네요 홈쇼핑 보다가 충동 구매했는데 진짜 구매 잘한거같아요 더더욱 대박은 오후에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배송 받았어요 상품에 배송까지 너무 맘에 듭니다

한파에 입고나갔면 얼음될듯 간절기 얇은 솜패딩 생각하심 됩니다. 다른분 상품평에 얇다했는데 맞아요 , 쇼호스트 입은 옷은 특수 제작했나바요. 최저가라 반품 안하고 입어요, 이거 원 가격 다줬으면 반품했을 옷이네요, 디자인은 깔끔하니 문안 겨울 끝무렵 날풀린날에 잘입어 볼께요. 안따뜻해요. 가격이 계속 인하하네요. 따뜻한건 별루없어요. 그냥편하게 입고 다녀요.

싼가격 그만큼 입니다. 하나를 판매하더라도 제대로된 제품을 판매하길상품의 질을 향상시켜주세요 기존패딩이 급작스럽게 손상이됬는데 마침 방송에서 저렴하게 팔길래 얼렁 구입했어요 같이온 후드랑 맨투맨은 딸취향이 아니라서 제가 입고 다니고요. 가볍고 따뜻합니다159cm 42kg 정도 되는 딸아이 90 입었습니다. 가볍게 동네서 학원갈때 밥먹으러 나갈때 입으라고요.여성용임에도 팔길이는 꽤 길군요. 하얀색 약간의 버스럭거림과 비닐 느낌 있지만.감안하고 구입한거라 만족합니다.세트구성 후드집업 기모는 거의 없다해도 무방할듯. 그래도 다른 옷에 겹쳐서 입으라고 했습니다.. 이 가격에 3벌이믄 괜찮다 생각합니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활용도가 각각 다 있어서 잘 입을거 같아요 그리고 후드티 면티 모두 기모라 엄청 따뜻랍니다 이거 입고 해돋이 가야 겠어요 매우 만족합니다.대학생 딸아이준다고 사서 하루입다가 단추가 하나빠져서 구멍이나서 교환했음 교화처리할때 안주머니에 현금 3만5천 넣어논걸 모르고 반품했고 하루뒤에 확인전화했는데 검수끝이라 돈못찾는다함 괜히 속상함 딱 가격만큼입니다.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가격을 말해주고 중요한건 어깨가 시려요..어깨쪽만 솜이 덜들어간건지 밖에 나감 어깨쪽만 유독 바람이 송송 저한테 온옷이 하자인지 원래그런건지 보세에서 사도 어깨만 추운옷은 없었는데 뜯어버려서 반품도 안되고 아침에 아이 어린이집 차태우러갈때나 잠깐 입어야겠어요. 맨 처음 온게 패딩이 카키색이더라구요. 바로 전화해서 교환신청했습니다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고 교환배송도 엄청 빨랐습니디 .사실 롱패딩 흰색은 비싼건 못사겠더라고요. 그래서 홈쇼핑에서 마침 싸게팔길래 겟겟 기대 안하고 산건데 생각보다 너무 따듯하고 핏, 길이, 재질도 좋고 손목에 이거 덧댄걸 뭐라하죠? 이거 덕분에 손도안시려워요 이것도 센스있게 검정색이라 때도 잘 안타구요 엄청 깊게 나오기도 했구요 안주머니 없을줄알았는데 안주머니도 크게 있고 다 예쁘다고해요! 기모 후드집업이랑 기모맨투맨도 넘 편하고요 롱패딩은 밑에 트임 없으면 불편한데 똑딱이? 같은걸로 트임도 나있습니다. 여러모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당잘산것같아요. 생각보다 가볍고 따뜻하네요.그런데 옷이 넘 납작하게 눌려 옷테가 나질 않아요. 패딩같지 않고 모직코트 입은거 같은 느낌,두드려도 살아나지 않고 그래서 좀 싼티가 나는가 같아요

배송은그날짜에맞고딱잘왓구요 제가 키가 155쯤인데 와우 길이완전길어요 제가키가작다보니 패딩 완전맘에들긴한데 단점은 추운겨울 지금날씨에는 입기에는아닌거같아여더추울듯합니다 하하 너무얇아 안에 솜이조금들어잇나봐여 깜놀햇어여걍바람막이?같은 방송으로쇼호스트여성분 너무과장햇음, 추운날씨대비하라고하지만..이패딩가지고안됨!너무얇음참고하삼같이옷잠바는촌시럽 싼티팍팍남 티는 맘에들어요 사이즈 너무딱맞음 박스는찌그러져서오고 막던지고하나봅니다.

충전재양이 많지않은지 두께감이 얇아요. 옷감은 저렴해보이는 수준. 천 자체가 얇고 ,구김이 심하고, 먼지도 잘 달라붙습니다. 티셔츠 두개도.기모티셔츠라부르기도 민망합니다. 상당히 얇아요. 롱패딩은 한파에 입고 나가보니 따듯하긴 하네요.초등6 딸애가 가볍게 입을 롱패딩찾다가 구매했는데, 방송보다는 패딩이 좀 얇은 편이네요..조금만 충전재가 더 있었음 싶지만 손로 많이 두드려서 펴주니 괜찮은거 같아요..길이가 넘 길지않을까 걱정했는데, 적당하게 잘 맞네요. 주머니가 조금 얕은편이에요.좀 더 깊고 따뜻한재질이었음 싶네요..구스다운과 별개로 부하지 않게 입으려고 구매한거라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적당합니다.

후드티라 티는 기모가 얇은편이라서 이너로 입기로 좋을듯합니다오늘 지금 막 배송 받아서 상품평 적으로 왔는데 카드 결제 가격이 생겨서 4900원이나 저렴해졌네요. 택을 다 제거해서 반품하고 다시 살수도 없고 가격이 내려 속상하네요. 옷은 눈밭에서 굴러도 될 정도로 따뜻합니다. 저는 어깨랑 팔이 좀 크네요. 세트로 구성된 옷 기모가 무척 부드러워요.

from http://oldbeauty.tistory.com/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