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박3일 다카마쓰 자유여행 1일차] 다카마쓰시내/다카마쓰성/코토히라정...

치하키 2019.01.21 12:46

안녕하세요! 치하키입니다!

저번주 목금토 2박3일로 다녀온

따끈따끈한 다카마쓰 자유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일본 소도시 여행의 핵심이라 불리는

다카마쓰 여행! 제 인생 최고의 여행이었어요!

정말 풍경하나하나까지 버릴게 없는

2박3일 다카마쓰 자유여행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1일차 여행]

다카마쓰 공항에서 다카마쓰역

고토히라정

호고마치 상점가

마루가메마치 그린

**여행을 떠나기전에 필독사항**

비행기표를 예매하고, 숙소를 예매한 후

비행기표, 숙소예매 증빙서류가 있으면

카가와현 공식블로그에서 쿠폰을 신청할수있어요

쿠폰에 포함되어있는 것은 바로

1. 다카마스 공항 -> 다카마쓰 시내

다카마쓰시내 -> 다카마쓰 공항 왕복 버스쿠폰

(많은 하차구간이 있습니다)

2. 쇼도시마섬 왕복 페리쿠폰

3. 리쓰린공원 무료입장권

이 세가지만 하더라도 상당한 금액을

절약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꼭

비행기 및 숙소 예약후에는

카가와현 공식블로그에서 꼭 신청하세요!

받는데까지 약 1주~2주정도 소요됩니다^^

먼저 우리는 인천공항에서 8시반 비행기를 타고

다카마쓰에 약 10시쯤 도착합니다!

다카마쓰 공항은, 정말 작고 아담합니다

그리고 여행객의 대부분이 한국사람인지

다카마쓰 공항부터 대부분 한글이 많이 적혀있어요

확실히 카가와현에서 한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있구나 라는걸 알수있어요

그렇게 공항을 나가게 되면!(몇번출구더라..)

앞쪽 버스정류장에 공항리무진 버스가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누가봐도 공항리무진이기때문에

햇갈릴거 없이 타시면됩니다!

이 버스를 타고 약 40분정도 가면

다카마쓰 시내에 도착하게되며

주요 장소에서 하차가 가능하니

일정에 따라 하차하시면됩니다!

우리는 바로 체크인을 하기위해

종점인 다카마쓰역에서 하차했습니다

체크인 후 다카마쓰성으로 가는 중

주변의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소도시여행이라고는 하지만,

다카마쓰 역 주변은

약간 대도시의 모습을 하고있으며

흠...쉽게설명드리자면

대도시는 대도시인데

도쿄나 오사카처럼 복작복작하지않고

여유로움이 있는 대도시다! 정도?

(물론 역 주변 빼면 소도시입니다^^)

뭔가..약간 항구도시같은 느낌이 강하게들고

사진으로 보면 잘 모르시겠지만

진짜 뭔가 여유롭다 라는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ㅎㅎ

다카마쓰 성에 도착했습니다!

입장료는 200엔이었나 그래요

200엔보다 더 많은 값을 하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사실 성 자체가 크진않아서

사진을 많이 찍진 않았지만

여기서 아주 멋진걸 발견했습니다

사진이 몇장없네요

여기는 다카마쓰성 안에있는

아마 성 사람들이 살았던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곳인데

정말 그때 그 느낌 그대로 보존이

아주 잘 되어있습니다

심지어 내부까지 볼수있도록 되어있어요

진짜 일본여행을 많이 다녔지만

이렇게 내부까지 완벽하게 보존해서

볼수있도록 되어있는곳은 처음이었어요

성보다 여기가 진짜 멋있었습니다

마치 애도시대에 와있는듯한 느낌

이렇게 다카마쓰성을 짧게 구경하고

식사를 하러갑니다!

일본에서는 항상 뭔가 맛집으로 유명한곳보다

한글메뉴판이 없는! 진짜 현지사람들이 먹는

그런곳을 좋아합니다 ㅎㅎ

그래서 길가다 보이는곳 아무곳이나 들어갔어요

결과는 대만족 ㅋㅋㅋㅋㅋㅋ

우동의 본고장 다카마쓰라 우동을 먹을까했는데

우동은 저녁에 먹는걸로하고!

우리는 고토히라정으로 향합니다!

고토히라정으로 가는방법은 2가지!

1번방법은 다카마쓰역에서 JR선을 타고

중간에 환승해서 가는방법!

이 방법은 고토히라까지 가는

가장 빠른방법이지만 금액이 조금 더 많이 듭니다!

**다카마쓰역에 들어가면 탑승구가 많은데

8번 9번 탑승구에서 탑승하시면됩니다**

2번방법은 다카마쓰칫코역에서

고토히라정으로 쭉 전철을타고가는 방법!

금액이 2인기준 한 2천원정도 더 싸지만

20분정도 더 걸립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탑승하고 가시면됩니다!

고토히라에 딱 내리게되면....우와

진짜 시골마을풍경이 펼쳐집니다

도쿄, 삿포로, 오사카 등

유명한곳을 가면 절대 볼수없는

그런 일본 현지의 풍경 ㅎㅎㅎ

진짜 너무 멋졌습니다!

한 5분정도를 걸어

700개 가량의 계단이 있고

작은 교토라 불린다는

고토히라정으로 입성!

흠 교토라기보단...흠..그래요 ㅎㅎㅎㅎ

근데 전 교토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사람이 바글거리지도 않을뿐만 아니라

교토는뭔가.. 사람들이 많이 오니까

약간 인위적으로 그런느낌을 만들어놓은

그런느낌이랄까??

여기는 인위적인 느낌이 전혀없는 그런느낌

진짜 좋았습니다 ㅎㅎ

700개의 계단을 열심히 오릅니다

물론 다 갈생각은 안했고

중간에 고토히라 정 입구가 보일때까지만^^

약 한 300~400개를 오르고나면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진짜 세상 모든 근심걱정이 날아가는

그런 풍경 ㅎㅎㅎㅎ 대박입니다 ㅎㅎ

이렇게 고토히라정을 뒤로하고 우리는

다시 다카마쓰로 돌아와서

효고마치 상점가와

마루가메마치 그린으로 향합니다!

일본에서 흔하게 볼수있는 상점가모습

이런 분위기있는 밥집들이

즐비하고있어서

어디서 먹어도 맛있을거같은 ㅎㅎ

우리는 그래도 다카마쓰에 왔으니

우동을 먹으러가자! 라고해서

우동집으로 갑니다!

역시 우동의 본고장이라그런가

우동집이 즐비하고있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ㅋㅋㅋㅋㅋㅋㅋ

효고마치 상점가 중앙에는

이런 돔이 위치하고있고

여기서 쭉 걸어다니다보면

마루가메마치 그린까지

모두 이어져있습니다 ㅎㅎㅎ

프랑프랑 매장도 보이구요!

ABC마트도 보이네요! ㅎㅎ

이렇게 상점가 투어까지 모두 마친 후

우리는 숙소로 복귀해서

내일 일정을 짭니다!

원래는 쇼도시마를 가볼까했으나

다들 가는 쇼도시마보다는

다른곳을 가보자! 라고해서

야시마 섬으로 가보기로 하고

깔끔하게 맥주한잔 마시며

하루를 종료했습니다!

저희는 항상 여행을 오면

마지막으로 이렇게 편의점 음식과

맥주를 마시며 하루를 마감하는데요!

이게 정말 좋아요 ㅎㅎㅎㅎ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ㅎㅎ

다음에는 2일차 일정으로 찾아뵐게요! ㅎㅎ

from http://hanochino-media.tistory.com/19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