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키니 클라이머'로 알려진 65피트짜리 낙산 이후 사망하는 여자

'비키니 클라이머'로 알려진 65피트짜리 낙산 이후 사망하는 여자

'비키니 클라이머'로 알려진 여성은 65피트 떨어진 마운틴에서 추락한 후 사망한다.비키니 클라이머로 알려진 대만 여성은 추락 후 얼어 죽은 후 비극적으로 사망했다.

36세의 GiGi Woo는 대만 중부 유산맥의 계곡에서 65피트 아래로 추락했을 때 25일간의 등반을 시작했다고 대만 뉴스가 보도했다.

추락의 충격으로 오은선은 다리에 부상을 입었고 움직일 수 없었다고 이 아울렛이 보도했다.

그녀의 많은 도움 요청에도 불구하고, 긴급 구조대원들은 기상 조건이 극도로 위험하기 때문에 즉시 그녀에게 연락할 수 없었다.

거의 28시간 후, 우 씨는 항공 운송을 받았지만 사망했다고 현지 사이트 리버티 뉴스가 보도했다.

오은선의 사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우 씨는 자신의 여행을 기록하면서 비키니를 입은 산꼭대기에서 자신의 사진을 공유한 것으로 소셜 미디어에 엄청난 호응을 얻었다.

우 씨의 페이스북 마지막 게시물은 목요일이었다. 그녀는 "오늘의 축하"라는 제목으로 멋진 산 정상 경치의 사진을 공유했다.

관련: 요세미티에서 가장 친한 친구와 암벽등반을 하면서 죽음에 이르는 남자의 아내

그녀의 사망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추종자들은 그녀의 사진들의 논평란에 애도를 표했다.

"수 많은 아름다운 경치와 영혼에게 축복을 가져다줘서 고마워,"라고 한 사용자는 썼다.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눈에는, 당신은 표준적이고 전문적인 등반가, 존경할 만 하답니다! "가장 좋아하는 산림의 천사가 되어라." 라고 다른 사용자가 말했다.

from http://jonleefamily.tistory.com/4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