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혜원 기자회견 목포 창성장(게스트하우스) 위치 문화재거리

손혜원 기자회견 목포 창성장(게스트하우스) 위치 문화재거리

손혜원 더불어 민주당 의원의 부동산 투기와 관련된 의혹에 목포 거리에 관광객들이 많아졌다고 하는데, 특히나 목포근대역사관 인근의 거리에서는 전국에서 온 관광객들이 평소보다 몇배 많았다고 합니다.

손혜원의원의 조카가 매입했다고 하는 창성장은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일제 강점기 시절의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오픈한 게스트하우스라고 하는데, 많은 관광객들이 마치 유명한 건물보듯 기념사진을 찍고 안을 들여다보며 구경을 하고 갔다고 합니다.

이때문에 1월 20일 더불어민주당에서는 홍영표 원내대표와 손혜원 의원이 공동으로 기자회견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목포 문화재거리 부동산 투기의혹과 관련된 내용에 대한 해명을 위한 기자회견일것으로 보입니다.

손혜원의원은 이미 뉴스에까지 출연하며 몇차례 해명한바 있지만 좀처럼 의혹과 논란이 사그라들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논란의 중심이 되고있는 목포의 창성장은 전남 목포시 해안로229번길 27-2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 손혜원 의원은 현재 더불어 민주당의 당적을 내려놓기로 했다고합니다. 당적을 내려놓고 최근 의혹들에 대한 정리를 명확하게 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from http://mariinfo.tistory.com/43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