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영란 세차장 위치 남편 따로 또 같이

허영란 세차장 위치 남편 따로 또 같이

정말 오랜만에 TV에 얼굴을 보인 허영란 그리고 김기환 부부의 근황이 tvN 예능 따로 또 같이를 통해 공개되었는데, 허영란 김기환 부부는 현재 대전에서 400평대 세차장 그리고 카페를 운영중입니다.

24시간동안 남편과 붙어다닌다는 허영란은, 바리스타 자격증을 따서 허영란은 카페를 운영하고, 남편 김기환은 세차장에서 일을 한다고 합니다. 세차장은 셀프 세차장입니다. 이 둘은 24시간 항상 같이 움직이는데, 가게 오픈부터 마감까지 모두 다 스스로 합니다.

알바생을 두지 않고 모든것을 스스로 하고 있는 허영란 김기환 부부, 고객응대에서 부터 주문접수 그리고 음료 메이킹까지 모든걸 능숙하게 하는 허영란의 모습이 보여졌는데...

대전에서 셀프세차장 그리고 카페관련 사업을 한 이유에 대해서는 일단 가족들이 다 대전에 있었고, 무작정 대전으로 왔다고 합니다. 결혼 후 기존에 남편은 연극, 그리고 허영란은 연기자로 살기엔 힘들 것 같아 돈때문에 힘들고 싶지 않아 남편과 상의했고, 사업을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허영란 김기환 부부가 운영하는 셀프 세차장과 카페는 대전 동구 충정로 53-10에 위치한 커피란워시데이 입니다.

from http://mariinfo.tistory.com/44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