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요르단 꺾고 8강 진출! 경기 종료후 베트남 반응 해외반응 일본...

[2ch] 아시안컵, 베트남 요르단 꺾고 8강 진출! 경기 종료후 베트남 반응 해외반응 일본반응 외국반응 현지반응 팬반응

아시안컵 16강전 베트남과 요르단 경기에서 베트남은 승부차기까지 가는 혈투끝에 요르단을 4-2로 꺾으며 8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베트남 8강 진출 확정 직후 실황 일본반응입니다.

.

<5ch 반응>

ID : Q1S2Gp7X

문어춤 그닥 성공 안하는데ㅋ

ID : 5abH8FIH

두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pv+evXna

베트남 키타━━━━(゚∀゚)━━━━!!!!

ID : JpIbbFUD

베트남 축하

ID : gbty3yPY

요르단ㅋㅋㅋ

.

ID : MK2RDb/f

중동팀이 져서 기쁘다

ID : oIG/nbGa

다음 상대는 베트남인가(성급)

ID : U2rQbpCX

설마 베트남이 올라올줄은ㅋ

ID : zhy6TXHp

엄청 우네ㅋㅋㅋ 요르단 꼬라지ㅋㅋㅋ

ID : PfsA3f2s

베트남 솔직히 PK 허접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6nssB7C6

이 요르단에 진 호주씨

ID : vKW+OtYD

일본의 4강 키타아아아아아아아

ID : FBAX2j+90

아시안컵인데 월드컵같은 분위기 나왔다ㅋ

ID : Uk725oHj

베트남과 경기하고 싶다

사우디에 확실히 이기지않으면

ID : KV4mMeM6

역시 아시안컵은 신기함

어떤 의미론 월드컵보다도 재밌어

ID : Dma4aPFE

일본에 운수가 트임ㅋ

ID : uxx5r4lI

베트남이 강해진거야

ID : rYGCNRrV

베트남은 적극적으로 중거리슛 마구 쏘아대니까 무섭다

얕볼순 없다

ID : 68KGSpZF

그렇게 분한가

ID : pv+evXna

베트남 축제겠네

ID : Q8uY6Zyz

베트남 이겼냐! 이걸로 일본이 사우디에 지면

베트남 이하ㅋ라고 놀리는 미래가

ID : Iy3KC+Eg

이러면 베트남의 4강도 가능하겠는데?

ID : Qy7KG92F

아시안컵에서도 이렇게 환호하거나 울기도 하네

ID : Nr4RYtoZ

베트남은 한국 감독이 딱 맞았네. 대성공이잖아

ID : SC4GoNmS

1위로 빠져나왔는데 3위로 빠져나온 팀에 진거냐

.

ID : xAuTl+4B

사우디를 꺾으면 준결승 앞두고 주전 쉴수 있겠네

ID : ZS1tDNxG

ASEAN의 축구 열기가 오르는건 좋은일

ID : AV2bPgCQ

젊은 베트남, 황금 시대가 왔군

ID : YLGV4t/x

요르단보단 베트남이 상성 맞으니까 우리한텐 잘됐다

ID : 5n+ccrYs

쾌거다

ID : Znjdiwzc

월드컵 예선이 흥미로울 전망

ID : trIaZg+w

태국이 중국을 이기면 최고다

ID : IYhVdIsS

베트남에 질것이라곤 생각 못했나봐

ID : ikBppcZq

2패로 8강ㅋ

ID : QSWq/WCs

일본으로선 베트남쪽이 낫다

연장전에서 체력도 소비했고

일본은 어찌됐든 사우디에 이기는데 집중이다

그럼 준결승 이란전이 최대 고비?

ID : 8dGyrvPT

아시안컵 16강 정도로 이렇게 감정적이 되는구나

ID : GB+OQWCE

1위 통과해서 베트남한텐 무조건 이긴다고 생각하셨나요

.

ID : NGs39Jm2

베트남 국내의 열기를 보고싶어

엄청난 수의 오토바이가 달리고 있겠지

ID : U4m9eexY

일본이 승부차기가면 여유로 진다. 곤다땜에

ID : +ZVLTpWB

즉, 베트남은 호주보다 강하다

ID : MrtzX0p3

베트남 제법인걸

ID : UnhdDCgz

베트남 국내에선 지금 난리겠지

ID : Dma4aPFE

사우디에 이기면 주력을 제대로 쉬게 하세요ㅋ

ID : tJ0R8v7S

단판 승부는 무섭다

ID : 5kc8quEG

호주를 이긴 요르단에 이긴 베트남인가. 얕볼수 없겠군

ID : gr5DdxU3

꺼림칙한 다크호스일지도 모른다

ID : rHHweJ2V

왠지 진짜 충격받은것 같은데 그렇게 중요한 대회냐 이게ㅋㅋㅋㅋㅋㅋ

ID : g8smWzb5

문제는 사우디야 사우디

첫 경기 정도의 경기력이면 져도 이상하지 않다

ID : t0kSKpUJ

베트남이 의외로 무서울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순간

사우디에 지는 일본

ID : 9C2hfzgt

미래에서 왔습니다. 베트남이 우승합니다

ID : 6nssB7C6

월드컵 못나가는 나라 입장에서 보면 최고의 대회니까

ID : b5eaGlOA

어차피 일본vs한국이야(´・ω・`)

ID : vKW+OtYD

일본 대 호주아닐까

ID : 9+PUTHYS

호주는 무리지

.

ID : SC4GoNmS

사우디와 카타르 어디가 더 낫냐라고 하면 사우디

ID : Mm9Pzrrs

ASEAN내에서의 축구 라이벌 관계에 있는

베트남과 태국, 이러면 태국도 불타겠군

ID : zMhm7KDD

미국과 전쟁해서 유일하게 승리한 국가 베트남...

과연이야('·ω·`)

ID : nGKaWJ8D

베트남 감독 귀엽네

ID : pR/FpYNr

베트남은 강한 상대에겐 당연하게 지고있고 우리 적수는 아냐

ID : +2f0t+cX

이 한국인 감독은 베트남 언더세대도 봐?

번역기자:ParisS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from http://kingshow.tistory.com/4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