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틀타익스 Jeep 유아 자동차 침대!

얼마전 둘째를 낳고 출산 축하선물을 받았어요~

그건 바로 1도 생각 못한 리틀타익스 Jeep 유아 자동차 침대!!

사실 둘째 낳고 받은 선물이지만 첫째가 잘 쓰고 있는데요-

마침 첫째 두돌 생일과 비슷하게 선물 받아서 첫째 생일 선물이 되었어요

작년 크리스마스때도 하페 그랜드 피아노를 선물해 주셨는데

이번에 출산 선물로 Jeep 자동차 침대를 받으니

어안이 벙벙 하더라구요-

<이전글>

하페 그랜드 피아노 (Hape Grand Piano)

제가 어안이 벙벙했던 이유는

1차로 받은 박스 크기와 내용물 때문이었는데요-

어마어마한 플라스틱 조립품들이 가득...

이게 1차로 받은 부속품이고

2차로 앞판 뒷판을 받았어요

정말 어마어마한 사이즈라 깜짝 놀랐고,,,

화장실에서 닦고 물기를 말리느라 좀 힘들긴 했어요 ;;

사실 처음엔 침대 선물을 해주신다고 해서 그냥 애들 침대겠지 했는데...

선물을 받아보니 이건 우리나라에 몇대 없을 리틀타익스 Jeep 유아 자동차 침대겠구나 싶어서 소개해 드릴께요^^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조립하는 사진을 찍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두명의 남자가 조립하는데 3-40분 정도 걸렸어요

처음 해보기도 했고 전동드라이버 없이 손으로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걸렸다고 해요

짜짠-

빨간색 지프 랭글러 너무 예쁘죠?!

처음에 부품만 봤을땐,,,'뭐지 이 커다랗고 빨간건'했는데

완성된 모습을 보니 너무너무 예쁘고 진짜 지프 랭글러 같아서 우리집 아들보다 제가 다 설레더라구요~

아직은 혼자 재울 수 없어 안방에 셋팅을 했답니다!

정면에서 봤을때도 너무 예뻐요!

진짜 Jeep Wrangler를 집에다 데려다 놓은것 같아요-

여태껏 자동차 침대가 있는줄도 모르고 살았는데

이 선물을 받고 또 어떤 자동차 침대가 있는지 찾아보니 꾀 많더라구요?!

리틀타익스에서 스포츠카 타입으로 나온 침대도 있고

Jeep를 모디브로 만든 침대도 여럿 있더라구요~

제가 선물받은 리틀타익스 침대가 미국에서는 국내 판매가 보다는 저렴하지만 그래도 비싸더라구요ㅠ

국내 배대지 사이트에서 120만원 가량 판매하는 걸 봤어요~

(정말 비싼선물 받았네요ㅠㅠ)

아마 국내에 오려면 어마어마한 사이즈 때문에, 어마어마한 배송비가 붙기 때문에 국내에는 리틀타익스 Jeep 유아 자동차 침대가

많이 없나봐요..

같은 제품 쓰시는 분이 있는지 찾아봤는데 못찾았거든요.

헤드라이트와 실내등도 있는 리틀타익스 Jeep 유아 자동차 침대!

큼지막한 헤드라이트가 2개로 건전지로 작동되고 타이머 기능있어 알아서 꺼지니 너무 좋아요.

그동안 첫째가 태어난 뒤 줄곳 안방에서 저와 둘이서 침대에서 생활했는데

셋팅하고 첫날 둘째날에는 어색하고 무서웠는지 새벽에 제 침대로 건너왔어요

그런데 이제는 혼자서도 잠들기전 실내 등켜고 누워있다가 불 꺼지면 잠들어요

실내등도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걱정없이 잘 수 있어요~

이제 리틀타익스 Jeep 유아 자동차 침대는 정말 저희 아들이 좋아하는 베스트 장난감이에요!

잠들기 전에 좋아서 방방 뛰어 다니거든요!

안쪽에는 진짜 자동차처럼 네비와 송풍구, 핸들 등이 있구요

사이드엔 리틀타익스 로고가

바퀴에 4X4 OFF ROAD 라며 디테일을 살렸네요!

정말 여러가지 디데일이며 디자인이며 내구성까지!

앞으로 초등학교 저학년까지는 잘 쓸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출산선물로 받은

리틀타익스 Jeep 유아 자동차 침대 후기였습니다!

from http://redjuidy.tistory.com/1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