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렌트카 비용 후쿠오카 렌트카 여행

일본 렌트카 비용 후쿠오카 렌트카 여행

http://wjy3058.tistory.com/112

위 링크 클릭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처음이야기

오늘도 여전히 후덥후덥한 하루인거같습니다~~

하지만 이런날에는 여행을 떠나면서 즐거운 마음가짐을 찾는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저랍니다~~

어제 후쿠오카로 여행 출발을 알리었고 오늘은 후쿠오카에서 발이 되어줄 렌트카를 빌리러 고고고

이번 일본 여행은 사람도 많고 대중교통이 비싸니깐 도요타 렌트카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이 가고 편리하게 다니기 위해서는 무조건 예약은 필수~~~

일본에 막상가서 도요타 렌트카를 못 구한다면 난감하잖아용~~

많은 사람들과 함께라면 조금 더 편하고 조금도 저렴하게 후쿠오카 렌트카 여행을 하기로 했답니다ㅋ

사실 일본의 물가도 비싸고 특히 교통비가 비싸다는걸로 알기에 저희는 인원수가 많아서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일본 후쿠오카 렌트카 여행하기위해 필수적으로 받아야하는 국제면허증~~

신청하기위해서는 가까운구청 및 운전면허시험장에서인가 가능합니다

운전면허증과 약간의 머니 여권사진 1매ㅋㅋ

처음이라 어색하지만 그래도 나름 국제면허증 까지 있는사람이네요ㅎ

근데 유효기간이 1년~ 너무 짧아요ㅜ

다음에 다시 언제 일본 렌트카를 몰지도 모르는데 ㅠ

일본 후쿠오카 도요타 렌트카를 이용하기위한 국제면허증 신청

면허증을 발급받고나서 바로 차량예약에 들어갔지요~

현지에서도 가능하지만 저는 조금 더 안전하게 하기위해 여행박사에서 척척 예약을 미리했지요~

역시 미리하면은 편하니깐용~~

일본 도요타 렌트카는 공항입국심사 끝나고 나오면 옆쪽에 초록색 간판이 있습니다

거기서 예약신청서를 들고 가면은 어디로 가야하는지 어디서 만나야하는지 알려주지용

우선 예약금만 걸어노아성 나머지는 현지에서 엔으로 결제하였구요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풀커버도 했습니다

도요타 렌트카 사무실도착하니 한국말을 굉장히 잘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쉽게 할수있었어요~~~

저희 담당자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저희 코스를 말해드리니 통행료가 비싸니 3일패스를 하라고 하시더래요~

제가 한국에서 조사했을때도 7000엔정도 나왔는데 이걸로하니 4500엔~~

그래서 바로 이용한다고하고 차를 받으러~

아~~ 그리고 일본을 도요타 렌트카로 이용하실경우에는 사실 구글맵도 좋지만 꼭 꼭 맵코드 챙기세요~

저같은 경우에는 맵코드도 챙기고 했습니다~이게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일본에서 렌트카를 탔지만 목적지를 모른다면 대략난감 ㅠ

드디어 기다리던 장소에 있으니 일본 도요타 렌트카 회사에서 픽업왔어요~

공항안에는 주차할곳이 없나봐용~

그래서 차타고 일본 렌트카회사로~~슝~

도착하니깐 한국말이 유창한 직원2분이 맞이해주세요ㅎㅎ

그래서 걱정하지말고 가셔도 될꺼같아용~

7인승이고 일본차가 작아서 좁을꺼 같았는데

6명이 탔는데도 비좁음 없이 잘 이용했네요

캐리어는 작은거하나 큰거하나 트렁크에 들어가고도 박스도 하나 넣었어요ㅎㅎ

이제 차량을 인도받고 한국처럼 차량손상확인하고 이것저것 확인시켜주더라구요

그리고 어색하게 반대편으로 앉아서 네비게이션을 설명해주셨어요~

역시 맵코드나 전화번호를 이용하라고 말씀하시더군용ㅋㅋ

일본 후쿠오카 렌트카 여행의 시작입니다.

그리고 하이패스라는게 있지만 유료도로는 가격이 매우 비싸다는걸 말하더군용ㅋ

저희는 그래서 아저씨가 설명해주신 후쿠오카 유후인 벳부 이렇게가니깐 패키지 비용을 말씀해주셔서 그렇게 진행하고 또한 네비를 만져주실때 꼭 말씀해주세요 고속도로 통행하지않게 조정해달라고 꼭 말해야합니다

안그러면은 고속도로만타서 어마어마한 금액을 통행료로 지불할수도 있어요~

아시겠지만 일본은 고속도로요금이 비싸답니다.

자 그럼 이제 일본 후쿠오카 렌트카 여행을 시작하겠습니다~

한국에서는 운전을 못한다고 생각한적이 없는데요

이상하게 좌우가 바뀌었더니 처음에 어색하고 서툴더라고요

처음 운전을 다시 배우는 느낌도 들었답니다~~

하.지.만. 길을 잘못들어도

웃으면서 괜찮다고 말해주시는 어른들과 상대방 운전자의 배려가 정말 멋있는 일본 사람들이네요

이런점은 우리나라도 많이 배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덕분에 마음을 조금 편안하게 이모인들과 엄마를 모시고 안전하게 도요타 렌트카를 운전 했어요ㅎ

하지만 실수로 몇번이나 와이퍼를 열심히 켰어용ㅎㅎ

저희는 유후인으로 가야하니 일본 렌트카를타고 고속도로를 타고

쭉 가다보니 휴게소도 보이고 그냥 일본은 한국같은 느낌이 강하네요

역시 여행의 묘미는 휴게소이죠

역시 휴게소답게 먹거리도 팔고 자판기 공화국답게

자판기도 많고 이리저리 구경하고 먹기도 하고 쉼을 하다가 유후인으로 고고고

일본 도요타 렌트카 비용 후쿠오카 렌트카 여행

아~~ 그리고 일본 렌트카를 이용하신다면 제일 중요한 점입니다.

목적지의 전화번호 또는 맵코드를 알아가야지만 길을 찾을수 있다고 하니 꼭꼭 챙겨가세용~~

저도 그래서 미리미리 확인하고 준비하고 그랬습니다~~

어른들과 떠나는 여행이라 준비또 준비더군용ㅋㅋ

예쁘게 주차해놓고 다음 여행을 출발~~아참 그리고

일본은 과태료 또한 비싸대요~~

아까워 마시고 유료주차장에 주차를ㅋㅋ

과속은 노노노~~

일본 렌트카

그럼 일본 후쿠오카 렌트카 3박4일 열심히 달릴께용~~

from http://mamama33.tistory.com/9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