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성빈 김경애 쏘스윗 넘 이쁘네요

길고도 짧았던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끝났습니다. 올림픽은 전세계의 축제란 말에 걸맞게 이번 평창 올림픽도 정말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던 것 같아요^^

그에 걸맞게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스포츠스타들이 생겨나고 아시아 첫메달을 안겨 국민들을 기쁘게 하기도 했어요! 4년간 올림픽을 준비했던 선수들에게는 그 의미가 더 특별할 것 같네요^^ 우리나라 선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평창올림픽은 개막식도 성공적으로 개최했고 인면어나 드론오륜기 등 많은 화제를 낳았는데요! 폐막식에서 행복해 하는 선수들을 보니까 경기 결과가 어떠했든 같이 미소지을 수 있었습니다 ㅎ

그 중에서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와 컬링 은메달리스트 김경개 선수의 쏘스윗한 장면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ㅎㅎ 두 분 친분이 있는지 몰랐는데 다정한 모습이 정말 쏘스윗해보여 많은 네티즌들에 화제가 되었어요!

경기할때 모습도 멋지지만 이렇게 일상으로 돌아간 모습도 정말 보기 좋네요! 김경애 윤성빈 선수 는 동갑내기 친구라고 해요 ㅎㅎ 김경애 선수가 1월생이라 빠른이긴 하지만 선수끼리 친한모습 보니 너무 좋네요 ㅎㅎ

윤성빈 선수 옆에 있으니까 귀여움까지 느껴지는 김경애 선수 입니다. 폐막식을 본 많은 시청자분들이 정말 설렌다며 댓글을 많이 다셧는데 아래 짤로 보면 정말 다정해보여요!

그런데 왜 윤성빈 선수는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이고 김경애 선수는 영미 동생으로 ㅋㅋ 이 짤에서도 영미의 파워가 느껴집니다! 훈훈해!

from http://likeocean.tistory.com/8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