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오 최예슬 동거 오예커플 부모허락

지오 최예슬 동거 오예커플 부모허락

지오 최예슬 동거 시작을 알리는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 스토리’에 ‘오예커플 중대발표’라는 제목의 짤막한 영상이 화제네요. 지오 최예슬 커플이 부모님 허락 하에 동거 사실을 발표했기 때문입니다.

영상속에서 지오 최예슬은 “2019년 저희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동거였다. 모든 시간을 함께 하고픈 마음이 가장 큰 이유였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저희에게 꼭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했다”며 신세대 결혼관을 당차게 밝혔습니다.

지오 최예슬 동거에 불편한 분들을 위한 말도 아끼지 않았는데요, “저희와 가치관이 다른 분들이 계실 수 있지만, 함께 지내며 서로를 깊이 알아가고 존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었다” 라고 배려했네요.

또한 지오 최예슬 동거가 실시적인 감정에 따른것이 아님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러한 생각들을 부모님께 정중하게 말씀드렸다. 정말 감사하게도 부모님께서 허락해주셨고, 저희는 오늘부로 동거를 시작했다. 그래서 이 기쁜 소식을 여러분께 알리고 싶었다”

남성 아이돌 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는 지난해 2월부터 아프리카TV로 개인 방송을 시작하며 크리에이터로 변신했습니다. 공개 열애 중인 지오 최예슬은 크리에이터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죠.

지오 나이는 1987년생으로 33살입이며 고향은 경남 창원 출신입니다.

최예슬 데뷔는 지난 2011년 뮤지컬 ‘궁’으로 데뷔했으며, 2013년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최예슬 나이는 1994년생으로 26살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출신입니다.

지오 최예슬 나이차 는 7살로 요즘 연예계 나이차로는 보통 이하네요.

오예커플은 처음에 소개팅으로 만나 지오만 좋아하고 최예슬은 별로 였으나 몇번 만나면서 지오가 행복하게 해 주겠다며 확신을 줘서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예슬 송민호 관계는 같은 고등학교 출신으로 같은 학년이었는데 최예슬이 학교에서 왕따 당할 때 송민호가 많이 도와줘서 연락하며 지내는 사이랍니다.

지오 최예슬 동거로 지난 해 오예커플 탄생 소식을 행복하게 이어가고 있어 흐뭇하네요. 조금 있으면 지오 최예슬 결혼 소식이 들려오겠죠~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들

from http://nolbaegong.tistory.com/17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