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스틴 강 나이 헨리 매트 두니아 키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오스틴 강이 헨리의 화보 촬영을 돕기 위해 출연했는데요

이날 헨리는 "화보 촬영이 있는데 노출신이 있다. 복근을 보여줘야 해서 이틀 동안 밥을 거의 못 먹었다"고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같이 온 친구들 오스틴강, 매트 두사람은 그 사실을 몰랐는데요

헨리를 위해 음식 재료들을 사왔지만, 못먹는 다는 사실에 안타까워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직업이 셰프 라는 오스틴 강은 스테이크, 파스타, 부리또 요리에 나섰는데요

요리가 완성될수록 촬영 때문에 먹지 못하는 헨리는 괴로워하다 결국 한입을 먹고 "이건 팔아야한다"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오스틴 강 셰프는 Olive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 4’에 출연했던 패션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그는 준결승까지 진출했었다고 하네요

또한 오스틴 강(본명 강민주) 국적은 미국이라고 하며 10대 때에는 ‘허쉬초콜릿’, ‘스타버스트’ CF로 모델 데뷔했었다고 합니다.

오스틴강 인스타그램

이후 그는 모델과 요리 일을 병행했고, 최근에는 본격적으로 모델과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 출연하고 있는 중입니다.

참고로 같이 온 매트는 전직 아이스하키, 미식축구 선수였다고 하네요.

오스틴강 나이는 1990년생이라고 하며 매트는 1992년생이라고 합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9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