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쇼핑추천 휴대용 손잡이위생백, 멀티지퍼백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오늘은 개미지옥인 다이소에 다녀왔어요

저희 집 바로 옆 마트 윗층에 자리한 다이소 !! 다 있어서 다이소... 인가요 ㅋㅋ 없는게 없는 "다이소"지요

매번 갈때 마다 새로운 볼거리가 있어서 즐거운 곳이기도 해요

오늘은 함께 일하시는 센터장님이 추천추천해주신 "손잡이 위생백" 구입 후기 입니다.

매장마다 물건이 조금씩 달라서 저희 집근처 다이소에는 없을 줄 알았는데...

빠밤!!!!!!!! 이렇게 있었네요~~~~~

냉큼!!!! 집어 왔습니다.

싸이즈는 2가지 인것 같았어요. 저기 보이는 파랑색은 조금 작은 사이즈였구요 그리고 제가 구매한 요거는 보이시죠??? 34xx42입니다. 20개가 매입되어 있다고 해요

믿어 지시나요??? 저 사이즈에 비닐 팩이 20장이나.......

애들 키우다 보면 응가..... 기저귀 그리고 순간순간 비닐팩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이거 참.... 딱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요 추천합니다.

게다가 가격도 1000원.... 휴....

이건 사야해 각이네요..

롤로 말아져 있어서 한장씩 뜯어 쓴기 좋구요 게다가 저렇게 손잡이까지..

이정도면 가격대비 정말 추천입니다.

함께 멀티 지퍼백도 구입했어요

아이들 유치원에 투약서와 약을 넣어줄때나 가방에 고무줄 작은 소품들 넣어 다닐때 저리 이쁜 지퍼백에 담아 주면 센스 만점 엄마!!!! 왠지 제가 뿌듯하더라구요.

이미 저희 큰 딸이 터서 한장 겟!!! 하셨어요 ㅋㅋㅋ

보다보니 요즘 이런 알루미늄 1회용 냄비도 나오더라구요 캠핑갈때 좋을 것 같아서 구경구경!!!!

딸아이가 필요하다고 외쳐서 구매한 딱풀이예요 아시죠?? 저 투명한 풀이 뭉게지지도 않고 좋은 것 같아요

딱풀은 저 나라 풀 추천합니다.

오늘은 다이소 소핑 물품 추천 글을 올려 봤어요

소소하지만 도움 되셨으면 해요

9월이 되니 저녁밤이 선선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 포스팅에 뵈요

from http://mylovejj.tistory.com/1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