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때 잘나가던 그들의 충격적인 근황모음

출처 - 짤킹

한때에는 잘나갔던 사람들의 충격적인

근황의 모습들을 한번 볼까요?

일단 최홍만과 경기해가지고 이름 유명헀던 밥샵은

현재 북한에서 국민스타라고 합니다.

2pm닉쿤의 충격적인 근황은?

아이돌 원탑미모였던 2PM 닉쿤으로

현재 탈모증세로 치료중이라고 하네요

불쌍 ㅠㅠ그래도 여전히 잘생김이 뿜뿜해

와 이거는 기무라 타쿠야와 결혼한 레전드 배우인

쿠도 시즈카 인에 10년후 현재 근황이 와 ㄷㄷ

무슨 얼굴 해골인줄 알았네 너무 급변한듯?

엄마한테 이기면 잠바사달라고 했던 아이

염보성은 아프리카티비 bj가 되서 카사노바 처럼 하나봄!

ㅋㅋㅋ 여자들 주차 못한다고 주차장 넓이봐봐

순풍산부인과에 그 유명한 미달이는

생활고로 인해 아프리카 bj로 데뷔했다네요 ㅎㅎ

영화 마스크 카메론디아즈 근황은

흐음 와 ㅋㅋㅋㅋ 진짜 대박이다

이래서 외국인들은 애기때 이쁘고

거의 크면 역변하던데 ㅎㅎㅎ

하수빈 누구지? 당시 강수지의 라이벌이나는데

은퇴후 현재 근황 사진보고 호러영화인줄 ㅋㅋ

인터넷강의 보면서 고양이가 꾹꾹 따라하는 영상 봤지

from http://pretty99250.tistory.com/22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