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성미 미혼모 아들 엄격하게

이성미 미혼모 아들 엄격하게

1980년에 t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한 개그우먼 이성미가 미혼모의 고통을 겪었던 것으로 인해서 고통을 받았었지만 이성미는 엄마로써 더욱더 노력을 했다는 내용에 누리꾼들의 응원의 메세지를 받고있습니다.

미혼모의 이야기로 돌아가면 1980년대의 일입니다. 이성미 미혼모 아들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이성미는 앙증맞고 작은 체구와 특유의 목소리로 인해서 주로 어린아이 개그를 많이 하였고 EBS에서도 딩동댕 유치원의 야외무대에서도 고정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로 인해서 실제 성격도 상냥하고 여리고 귀여운 성격일것같은 느낌을 받지만은 사실은 무섭고 엄격한 선배로 상당히 유명합니다.

이성미는 1980년대의 후반에 가수 김학래의 아이를 임신하였으나 아버지의 강한 결혼 반대로 인해서 결혼은 하지 못하고 헤어진 후 아이를 낳아서 살게 되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서 자살 시도까지 하였던 일이 신문 기사에서도 나온 과거가 있습니다.

또한 한 토크쇼에서도 출연을 하며 미혼모 시절의 어려움을 이야기를 하였었는데 아들을 혼자서 키우던 시절에는 사람들이 너무 무서워서 집에서 나오기가 정말 두려웠다 라고 고백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에는 상황상 복귀가 정말 힘들었은 것이라는 질문에 이성미는 아픔이 나아져서 복귀를 한것이 아니라 생활이 힘들어서 다시 일을 하였으며 엄마의 힘이라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 라고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이러한 사건이 있은지 21년이 지난 2010년이 되서야 가수 김학래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서 이성미와 이 사이에 생긴 아이에게 사과의 메세지와 함께 그때 당시에 스캔들에 대해서 오해가 너무 많아 어느정도의 진실을 이야기할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다고 밝히며 이러한 스캔들의 결과는 자신이 의도한 일이 아니었다 라는 해명의 글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스캔들 논란 이후에는 시간이 지나서 당시에 기자였던 현재의 남편을 만나서 결혼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기자와 연예인의 사이로 첫번째 만남을 가졌으며 그녀의 기사를 좋게 썻다고 보여주려고 온 것이 두번째 만남이었습니다.

이어서 3번째 만남에서 이성미에게 청혼을 하였으며 이성미는 부모님께 허락을 받고 오라고 돌려보냈으나 4번째 만남에서는 결혼 날짜까지 잡아오는 저돌적인 모습을 보이며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성미는 자녀교육 또한 엄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비 아저씨에게 인사를 하지 않자 호되게 혼내는 모습을 보이며 이러한 모습들은 미혼모로 살면서 엄마의 힘으로 더욱더 독하게 된 것이 아닌가 합니다.

현재의 가족으로는 슬하에 1남 2녀를 두었으며 현재는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모성애의 감동을 전하는 이성미는 미혼모에 대한 편견을 딛고 어머니로써 힘차게 사는 모습들에 응원을 보냅니다.

from http://www.woooks.net/1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