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해금빛열차 가격 기차여행

서해금빛열차 가격 기차여행

국내에서 기차여행이 잘 되어 있어 휴가때 계획을 세워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서해금빛열차는 온돌마루를 이용할 수 있어 특색이 있는 열차이고 용산과 익산을 1일 1회 왕복을 하는 관광열차 입니다. 기차 안에서 족욕도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적 있는데 서해금빛열차는 그런면에서 충분히 매력적인 열차입니다. 온돌마루가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족이 있는 집에서 이용하기에 정말 좋은 열차입니다. 다만 전국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게 아니다 보니 거리의 제약이 있습니다.

용산에서 출발해서 영등포, 수원, 아산, 온양온천, 예싼, 홍성, 광천, 대천, 장항, 군산, 익산 으로 가는 노선이고 1일 1회 운행을 하다보니 시간을 잘 맞추셔야지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서해금빛열차 온돌마루실은 좌석으로 이동을 할 수 있어 앉아서 이동을 할 수 있던 다른 기차에 비해서 차별화가 되어 있으며 가족여행에 딱 맞게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이동을 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온천습식이나 건식을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좌석수는 4좌석 밖에 없지만 기차안에서 즐기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천습식은 8000원, 건식은 4000원의 요금이 발생하고 20분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서해금빛열차 운임은 어른은 25300원, 어린이는 14400원입니다. 기본운임에서 온도마루실을 이용하게 되면 별도의 추가비용 30000원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자리 잡기는 쉽지 않습니다.

용산에서 8시 36분에 출발을 하게 되면 익산에 12시05분에 도착을 하게 되구요. 익산에서 16시 20분에 출발해서 용산에 19시57분에 도착을 하게 됩니다.

운임요금 및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연말에 연차가 많이 남으셨다면 연차를 이용해서 기차여행을 다녀오시는 것도 도 좋은 추억이 되실 듯 합니다.

from http://tentoten.tistory.com/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