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4일차 마지막 투어코스

여행사별 패키지 비교분석 전문

연락주시면 친절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010-8580-7677

베트남 하노이 투어 마지막4day

닌빈땀꼭 1day투어 기대이상으로 좋았던 날씨가 살렸다 아쉬운 마지막투어와 최후의만찬을 끝으로 베트남하노이여행 끝..또가고싶다ㅠㅠ

닌빈가는길 .. 하노이 맥주를 마시며 갑니다 ㅎㅎ

1시간30분정도 소요됨

인원이 많이없어서 그런지 25인승 미니버스를 타고갑니다 !! 가즈아 닌빈으로

닌빈도착

버팔로라고 하던대 순하네요 한번타보는대 1달러 ..ㅋㅋㅋㅋㅋ

1,2,3일차에 달러를 좀 아껴서 막날인 오늘 막씁니다 !!

땀꼭으로 넘어와 자전거 투어를하는대

경치가 .. 실화냐 ?

저거 촬영한다고 힘들었는대 친구들은 알아주지도 않네요 ...ㅠㅠ

이 배를타고 땀꼭투어 하이라이트를 즐기러갑니다 ㅎㅎ

되게 쉽게 노를 젓는거같아서 내가해보겠다고 했는대 ....

아무나 하는게 아닙니다 ㅋㅋㅋ

3번의 접촉사고 끝에 포기

진정 힐링을 땀꼭에서 했습니다 ㅎㅎ

땀꼭투어끝나고 호텔인근 도착후 최후의 만찬을 즐기러 갑니다

맛집검색 1위 식당인만큼 웨이팅이 장난아니네요

베트남의 모든음식메뉴를 다 판매를 한답니다 ^^

관광객엄청많구요 보면 한국사람들도 엄청많이 옵니다 ㅎㅎ

모든식사를 마치고 호텔로 돌아가는길

식당앞에 택시를 잡습니다

여태껏 택시타면서 눈탱이 맞아본적없는대

요놈이 눈탱이를 칠려고하네요

28,000동인대 리터기에 그렇게 찍혀있는대

자기는 자꾸 280,000동을 달라고합니다

30,000동을 던지고 나왔습니다

막판에 기분을 배려가지고 ..

아무튼 힘들고 즐겁고 재밌었던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3박5일 일정을 모두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니

기절수준으로 잠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친구들과 함께해서 더욱 즐거웠던 여행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왔습니다 !!

4day

숙소>조식>닌빈땀꼭 투어 버스탑승>닌빈 도착>닌빈옛 왕조투어>중식>땀꼭 자전거투어 > 땀꼭 돛배투어 > 하노이복귀 > 최후의만찬 꽌 안 응온 하노이본점>숙소>공항>부산

돌핀투어.

여행문의.

http://m.cafe.daum.net/hyeon1883.

#010-8580-7677

#베트남하노이 #베트남여행 #베트남맥주거리 #자유여행 #해외여행 #돌핀투어 #여행사 #힐링투어 #하노이 #여행에미치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지추천 #갬성 #인스타갬성 #롯데타워 #반미 #오바마 #오바마분짜 #하롱베이 #하롱베이크루즈 #카약 #꽌안응온 #힐링여행 #힐링 #룰루랄라 #아쉽다 #또가고싶다

from http://2030sanak.tistory.com/19 by ccl(A)

댓글